[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코웨이 정수기, 의약물질 정수 성능 NSF/ANSI 401규격 WQA인증 획득
코웨이는 자사의 아이콘 정수기가 미국수질협회 WQA(Water Quality Association)로부터 잔류 의약품 및 내분비교란 물질에 대한 정수 성능 NSF/ANSI 401 항목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가 획득한 NSF/ANSI 401인증은 의약 물질, 일반 의약품, 제초제 및 살충제 등에 사용되는 유해물질 15종에 대해 정수 성능을 검증하는 미국 국가 표준 인증 항목이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국제적 인증기관인 미국수질협회 WQA(Water Quality Association)의 NSF/ANSI 401 규격 성능 평가에서 신종 유해 물질 15종에 대한 정수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며 인증 시험을 통과했다. 또한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외 25개 제품에 대해서도 해당 규격 인증을 획득했다. 코웨이 정수기는 미국수질협회(WQA)로부터 해당 인증 항목 외에도 자연방사성 물질인 우라늄 및 과불화물(PFCs), 환경호르몬, 녹조독소류 등 80여 종의 유해 물질에 대한 정수 성능을 인증받고 있다.
SK매직 '잇츠매직', 'K-Design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
SK매직은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으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글로벌 디자인 콘테스트 'K-Design 어워드'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인 '위너(WINNER)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K-Design 어워드는 국제 디자인 공모전으로 '아시아 디자인 프라이즈'(Asia Design Prize)와 함께 아시아를 대표하는 3대 디자인 콘테스트로, 올해는 전 세계 26개국에서 총 3087개 디자인이 출품됐으며, 8개국 29명의 디자인 분야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수상이 이뤄졌다.
서울시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잇츠매직은 지난 4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SK매직이 처음 선보인 신개념 브랜드 체험공간이다. 회사 측은 제품 판매 공간이 아닌 브랜드가 주는 다양한 경험과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브랜드 체험공간인 만큼 새로운 콘셉트의 혁신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재정립는 한편, 고객이 보다 자유롭고 편안한 환경에서 브랜드를 경험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했다는 점이 수상에 유효하게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