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현대차, ‘N라인 에디션 자전거’ 공개
현대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 N과 국산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위아위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두번째 고성능 로드바이크 '와스 G 디스크 N 라인'(WAWS G Disc N Line) 에디션 자전거를 2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N라인 에디션 자전거는 현대차 N라인과 동일하게 퍼포먼스를 지향하며 일상적인 라이딩에 적합하도록 제작된 중급모델이다. N라인 기본 칼라를 적용했으며, 전면부에는 N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를 부착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스램 eTap 포스’ 구동계와 부품 등 최신 사양을 장착해 고성능차와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의미를 살렸다.
N 스페셜 에디션 자전거는 이번 신규 에디션 모델 추가를 통해 총 3개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로드바이크 '와스 프로 N' △MTB(산악자전거) 헥시온29 N(Hexion29 N) △와스 G 디스크 N 라인(WAWS G Disc N Line) 등이다.
틸 바텐베르크 현대차 N 랜드 매니지먼트 모터스포츠 사업부장은 "N브랜드와 위아위스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자전거 모델을 선보이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사이클링 문화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성남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경기도 성남시 시흥동에 성남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경기 남부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를 높이고자 성남 지역에 새롭게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분당, 서현, 죽전 지역과도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성남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431㎡ 규모에 일반 수리 6개, 사고 수리 5개 등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전문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남 서비스센터는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ISP 정기 점검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캠핑컵을,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시 미니 트래블 백을 증정한다. 1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또는 컴팩트/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에는 캠핑 웨건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1월 30일까지 보험 수리 지원 프로모션을 운영, 보험 수리 시 자기부담금 최대 100만 원 지원과 사고 수리 금액 별 사은품 증정, 부품 할인 바우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성남 서비스센터 운영을 통해 경기 남부 지역에서의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활성화에 속도를 내겠다"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편의를 더욱 증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포드코리아, 가을철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 진행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는 오는 11월 28일까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받은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한 포드 익스플로러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한 달 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차박, 캠핑 등 다양한 외부 활동에 적합한 익스플로러의 다재다능한 기능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직접 느낄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포드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온라인 신청을 받는 한편, 전시장 내방 시간을 적절히 배분해 안전한 시승을 도울 예정이다.
더불어 포드코리아는 시승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가을 아웃도어 활동과 캠핑에 사용할 수 있는 '익스플로러 GO!DO! CAMP 캠핑기어 패키지'를 제공한다. 총 200명의 시승 고객에게 일회용 필름 카메라, 500명에게 차박 시 편안한 취침을 위한 브랜딩 쿠션 베개를 증정한다.
포드코리아 관계자는 "수입 대형 SUV 시장 성장에 일조해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캠핑과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차박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패밀리 SUV"라며 "고객들이 익스플로러를 통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