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구리전통시장 찾아 5자 토론 전격 제안
스크롤 이동 상태바
허경영, 구리전통시장 찾아 5자 토론 전격 제안
  • 윤명철 기자
  • 승인 2022.01.27 15:5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영이 그렇게 무섭나”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윤명철 기자) 

국가혁명당은 허경영 대선 후보가 경기 구리전통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상인들과 설 민심을 청취하며 격려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출처-국가혁명당
국가혁명당은 허경영 대선 후보가 경기 구리전통시장을 찾아 시민들과 상인들과 설 민심을 청취하며 격려했다고 27일 밝혔다. ⓒ국가혁명당

국가혁명당은 허경영 대선 후보가 경기 구리전통시장을 찾아 시민 및 상인들과 만나 설 민심을 청취하며 격려했다고 27일 밝혔다.

허경영 후보는 이날 시민들을 향한 즉석 연설을 통해 “대선이 가까이 갈수록 수준 높고 현명한 국민들이 허경영을 다시 평가하고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또한 대선후보 5자 토론을 제의하며 “허경영을 배제한 대통령 선거는 무효, 중앙선관위는 관제선거를 중단해야 한다. 허경영이 그렇게 무섭나”라고 밝혔다.

경기도 수도권 순환철도와 관련 "구리는 전략적 요충지고 문산이나 구리시는 북쪽으로 가는 관문“이라며 ”구리시를 크게 발전하도록 물심양면의 지원책을 마련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다음은 허경영 후보의 현장 연설 전문이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 여러분! 안녕하세요. 허경영입니다. 설날 잘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재명, 윤석열 후보 둘이서만 하려던 토론이 법원의 가처분 신청 인용 결정으로 무산되더니 안철수, 심상정 후보 포함 4자만으로 토론을 한다고 합니다.

최근 허경영은 최근 5.6%의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동안 5% 이상 여론조사 결과는 여러 차례 나왔습니다. 우리나라 국민 인구수로 환산하면 300만 명 가까이 됩니다.

300만 명의 여론의 지지를 받는 허경영은 왜 포함하지 않는 겁니까? 300만 명의 국민 의견을 무시합니까? 국민들은 이미 여당과 제1야당의 후보가 정상이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국민들이 보기에는 나보다 못한 후보라고 판단하는 겁니다.

대선이 가까이 갈수록 수준 높고 현명한 국민들이 허경영을 다시 평가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허경영의 지지는 폭발적입니다. 5.6% 국민들의 선택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담당업무 : 산업1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人百己千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용이 2022-01-28 07:34:30
현 5.6% 이상의 지지율을 기록하고 있는 허경영
몇군데에서 이루어지던 허경영의 여론조사조차 모두 사라지는 현상.. 뭔상황인가?
토론조차 막으려는 권력의 그림자~
정말 모든 권력자들은 두려워하고 있는것인가?
언론,방송,정치인,선관위 모두가 썩었다. 조선이 망할때의 상황과 매우 흡사하다.
https://www.youtube.com/watch?v=VWITM6mYF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