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2.04.06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 출시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Happy birthday, 흐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3,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3’가 서비스 1주년 기념 프로모션 ‘Happy birthday, 흐삼!’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프로야구 H3는 모든 이용자에게 ‘1주년 기념 특별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으로 ‘S급 장비 팩, 프리미엄 징표 교환권, 레전드 반지, 수상 트로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상점에서는 ‘8강 직행권, S급 장비 팩’ 등을 얻을 수 있는 ‘1주년 기념 흐삼 복권’도 선보인다.

엔씨(NC)는 △프로모션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긴 모든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기존 보상의 2배를 받을 수 있는 1+1 푸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푸시 보상으로 ‘선호구단 EX 스카우터, 7강 직행권’ 등을 게임 내 우편함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로야구 H3 모든 이용자는 1주년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4월 20일(수)까지 매일 게임 내 우편함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보상 이벤트와 ‘레귤러 등록증, 프로교정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미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그 외에도 엔씨(NC)는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NC 이호준(’15), 해태 이순철(‘92), 두산 심정수(‘00) 등 총 10명의 타자가 신규 엘리트 타자 카드로 등장한다. 새로 추가되는 신규 특수능력 2종(광속구, 해결사)과 신규 연감도 만나볼 수 있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를 6일 선보였다.  ⓒ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 출시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드라카니아'를 6일 선보였다. 

'드라카니아'는 검은사막 24번째 신규 클래스다. 주무기로 '슬레이어'라고 불리는 양손검을 사용한다.  '슬레이어'는 무기의 심장과 같은 개념의 '샤드'라는 보조무기가 부착되어 있고, 순간적으로 '샤드'를 빼내어 적을 찌르는 공격이 가능하다.

대표 스킬로 △ '이온'을 끌어모은 뒤 결정타를 가하는 '마크타난의 손짓' △ '이온'을 충전하며 적들을 끌어 모은 뒤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벼락불 작렬' △슬레이어를 바닥에 꽂고 이온을 응축시켜 적 공격을 버텨낼 수 있는 '마크타난의 비늘' 등을 갖고 있다. '마크타난의 비늘'은 기술 사용 시 일정 시간 피해 감소율이 50% 상승해 끈질기게 전투를 이어가는 '드라카니아'의 특성을 잘 보여주는 스킬이다. 용족답게 날개를 펼쳐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마크타난의 날개' 스킬을 지닌 것도 특징이다.

'드라카니아' 클래스의 개발자 코멘터리와 기술 콤보 영상을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보였다. 장제석 게임디자인실장과 주재상 게임디자인실장을 비롯해 모션캡처, 이펙트, 사운드 등에 대한 개발 스토리 및 신규 클래스의 화려한 액션이 영상으로 담겼다.

'드라카니아'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즌 : 드라카니아'도 시작했다. 이용자는 시즌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일반 서버보다 빠른 성장이 가능하다. '칼페온 : 에피소드 2'를 통해 공개한 '발레노스' 지역 메인 의뢰도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용자는 성우들의 풀 더빙이 반영된 컷신과 주요 NPC의 외형 개선 등 강화된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다.

펄어비스는 '드라카니아'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드라카니아' 생성 후 게임 접속 시 용 모양 가구 △[이벤트] 폭군, 드라카니아 전용 귀걸이 △아트마칸 귀걸이, △천마의 뿔피리(15일) 등을 획득할 수 있다. 7월 6일까지 '드라카니아'로 달성한 레벨에 따라 △발크스의 조언(+50), △동(V) 투발라 반지, 귀걸이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 외에도 사냥터에서 발생하는 '이온'으로 추가 공격력 및 피해 감소 버프 효과와 펄상점에서 마일리지로 용의 가호, [이벤트] 그믐달 최상급 주문서 등을 구매할 수 있다.

장제석 검은사막 게임디자인실장은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을 통해 이날 "드라카니아는 '대검 여캐'라는 콘셉트로 꽤 오래 전부터 개발 후보군에 올라와 있던 캐릭터"라며 "드디어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온 마음을 담아 개발했으니 기존 캐릭터들만큼 드라카니아도 많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 제공

컴투스홀딩스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글로벌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인기 레전드 트레이너들을 쉽게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듀얼 속성 트레이너로 외야수 육성에 다양한 도움을 주는 ‘손오공’을 비롯해 강력한 지능 속성 투수 육성에 필수적인 ‘벨리타’, 내야 선수 육성에 활용되는 ‘세이류’의 영입 확률업 이벤트가 이달 19일까지 진행된다. 포지션별 필수 레전드 트레이너들의 영입을 통해 전력 강화를 도모할 수 있다.

또한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풍성한 보상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슈퍼스타 트레이너 ‘제나’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슈퍼패스가 새롭게 시작되며 주어진 조건의 선수 육성을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테스트’도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최강의 중견수를 육성해 참여할 수 있으며 육성 횟수에 따라 ‘프리미엄 영입 10+1 쿠폰’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