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지프, ‘뉴 컴패스’ 사전계약 돌입
지프는 4년만에 부분변경 모델로 돌아온 컴팩트 SUV ‘뉴 컴패스(New Compass)’의 사전 계약을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뉴 컴패스는 업그레이드된 전면부 세븐-슬롯 그릴 디자인과 범퍼, LED 헤드램프 등이 조화를 이뤄 세련되고 다이내믹한 인상을 준다.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과 프리미엄 주행 안전·편의 사양들도 진일보했다.
국내 판매되는 뉴 컴패스는 2.4 멀티에어 가솔린 엔진을 기반으로 6단과 9단 자동 변속기, 전륜과 사륜 구동방식을 조합해 총 3가지 트림으로 출시된다. 뉴 컴패스의 공식 판매가격은 △리미티드 2.4 FW 5140만 원 △리미티드 2.4 AWD 5440만 원 △S 2.4 AWD 5640만 원이다.
한편 지프는 공식 전시장을 통해 사전 계약을 완료한 고객들 중 50명을 한정 추첨해 차량 출고 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할 방침이다. 사전계약자들에겐 대기 기간 없는 빠른 출고 기회도 제공한다.
캐딜락, 영암 KIC서 CT4 클래스 2라운드 진행
캐딜락은 지난 22일 영암 코리아인터네셔널서킷(KIC)에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 중 하나인 CT4 클래스의 2022 시즌 2라운드 결승이 진행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두 번째 시즌을 시작한 캐딜락 CT4 클래스는 퍼포먼스 세단 CT4를 구매한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원메이크 레이스(단일 차종 경주)다. 랩타임으로 순위를 가르는 ‘타임 트라이얼’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날 결승 주행에선 김문수 선수(No.70, 드림레이서)가 개막전에 이어 두 라운드 연속 우승을 차지했다. 김 선수는 "시즌 중 시즌 챔피언을 확정하고자 하는 목표에 한층 가까워졌다"며 "다름 라운드도 잘 준비해 목표를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캐딜락 CT4 클래스는 △6월 11일 인제 스피디움(나이트 레이스) △9월 20일 인제 스피디움 △10월 23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 등 3번의 추가 라운드를 남겨두고 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브랜드 공식 온라인 편집숍 오픈
볼보자동차코리아는 23일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선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와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볼보가 추구하는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픽 바이 볼보'(Pick By Volvo)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 백, 프리미엄 웨건 등을 판매 중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향후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고객 대상 한정판 컬렉션인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를 출시하고, '2022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도 선보일 예정이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