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월패드, 2022 레드닷 어워드 수상…위니아, 2023년형 ‘딤채’ 광고 공개 [가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경동나비엔 월패드, 2022 레드닷 어워드 수상…위니아, 2023년형 ‘딤채’ 광고 공개 [가전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2.09.2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경동나비엔 홈네트워크 월패드, 2022 독일 레드닷 어워드 수상

경동나비엔은 스마트 홈 시스템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홈네트워크 월패드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스마트 홈 시스템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홈네트워크 월패드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스마트 홈 시스템의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홈네트워크 월패드로 독일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4세대 월패드인 NHN-1311, NHN-1051, NHN-1041이다. 세미빌트인 타입의 슬림한 형태와 공간을 담아내는 미러디자인으로 주변 공간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는 게 경동나비엔의 설명이다.

더불어 직접 수공예한 듯한 디자인 콘셉트(handy craft)의 전면 아트 데코와 도어폰과도 통일한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적용해 통일감을 더한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덧붙였다.

전자랜드, 이례적인 초가을 추위에 난방 가전 판매량 급증

전자랜드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쌀쌀한 날씨에 이달 초중순부터 난방 가전을 찾는 소비자가 크게 늘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전자랜드가 공개한 2022년 9월 1일부터 25일까지 가전 판매량 데이터에 따르면, 전열기기와 온풍기의 판매량이 각각 전년 동기 대비 7.5배, 6배가량 급증했다.

전자랜드 측은 "난방 가전 판매는 보통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지는 늦가을부터 활발해지므로 9월 초부터 판매가 급증하는 현상은 이례적"이라고 설명했다.

위니아,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영상 공개

위니아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해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 영상은 신조어 '찢었다'를 활용해 '딤채 찢었다'라는 메시지를 담아 MZ세대의 공감을 이끌 수 있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신조어 찢었다는 '훌륭하다'는 의미로 영상에서는 딤채에 보관된 맛있는 김치를 찢는 장면과 김치냉장고 딤채가 훌륭하다는 내용을 중의적으로 표현했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2023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는 지상파와 케이블 채널을 비롯해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