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초청 행사 성료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27일 국내 e커머스 플랫폼사의 관계자들을 초청해 주요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하는 ‘All About Amore’ 행사를 마쳤다.
이번 행사는 플랫폼사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과 제품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행사에는 네이버, 카카오, 쿠팡을 비롯한 130여 명의 국내 주요 e커머스 플랫폼사 관계자들과 아모레퍼시픽의 17개 브랜드 매니저, e커머스 구성원들이 참여했다.
아모레퍼시픽 본사 ‘아모레 홀’에서 시작된 1부 행사는 안세홍 대표의 환영 인사와 서경배 회장의 비전 공유로 진행됐다. 5층 중정에 위치한 ‘아모레 가든’에서 열린 2부 행사에서는 브랜드별 부스를 열고 제품 체험과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 출시
LG생활건강의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새치 커버 제품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부스팅 스타터’를 28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블랙리커버 샴푸의 기능을 더욱 배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앞서 6월 출시된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는 출시 3개월 만에 매출 50억 원을 달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닥터그루트 블랙리커버 새치커버 샴푸를 출시한 이후 새치커버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을 면밀하게 관찰하고 제품과 콘텐츠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하는 부스팅 스타터는 빠르고 강력한 새치커버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오랜 연구 끝에 나온 제품”이라고 말했다.
LF 핏플랍, 배우 윤승아와 ‘시어링 부츠’ 화보 공개
생활문화기업 LF가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배우 윤승아를 ‘포 슈퍼우먼(For Superwomen) 캠페인’의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겨울 부츠 라인 화보를 28일 선보인다.
핏플랍은 올해 초부터 포 슈퍼우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전 세계 여성들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응원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윤승아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자기 자신이 삶의 중심이 돼 스스로의 행복을 위해 하루를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의 주요 아이템은 ‘묵룩 시어링 부츠(Mukluk shearling boots)’ 라인이다. 정강이까지 오는 털 부츠다. 소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내부는 양털로 구성됐다. 윗부분은 접어서 착용할 수 있다. 화보 속 윤승아는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 출연해 일상에서 즐겨 입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아우터 스토어 열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는 주력 아우터들을 소개하는 움직이는 스토어 ‘츄럭스’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츄럭스는 ‘아이돌 츄와 함께 하는 트럭 스토어’를 뜻한다.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가 에잇세컨즈의 겨울 주력 아우터 판매에 나서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츄럭스에서 상품을 직접 체험해본 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과 에잇세컨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지난 27일 오후 12시 서울 성수동, 오후 6시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츄럭스를 열었다. 다음달 5일 오후 3시에는 부산삼정타워점 매장 앞 광장에서 열 계획이다.
휠라, ‘그랜트 힐2’ 슈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힙합 뮤지션 투팍(TUPAC, 2PAC)의 샤커 재단(Shakur Estate)과 협업한 ‘그랜트 힐2’ 슈즈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투팍의 패션 스타일에서 디자인 영감을 얻었다. 이달 글로벌 론칭했으며 한국에서는 컬렉션 중 그랜트 힐2 슈즈만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그랜트 힐2는 투팍의 생전 마지막 앨범인 ‘All Eyez On Me’ 재킷 사진을 비롯해 활동 당시 투팍이 즐겨 신은 신발로 알려져 있다.
상품은 무신사 스토어와 데이토나레코즈 팝업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