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KS-QEI ‘수입차 A/S부문’ 1위…현대차, 디지털 아트 콘테스트 개최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벤츠 코리아, KS-QEI ‘수입차 A/S부문’ 1위…현대차, 디지털 아트 콘테스트 개최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2.11.0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내 수입차 A/S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왼쪽부터 이규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상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의 모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내 수입차 A/S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왼쪽부터 이규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상무,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의 모습.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코리아,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차 A/S’ 1위 수상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내 수입차 A/S부문에서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벤츠 코리아는 사용품질지수와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고, 전문가 평가에선 최고점을 받으며 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을 인정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벤츠 코리아는 올해 6개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확장하고, 전동차 시대에 발맞춰 전기차 특화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동영상으로 차량 점검 내용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씨잇나우'(CitNOW) 서비스를 도입하기도 했다.

틸로 그로스만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국내 수입차 판매 1위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결과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현대차, 디지털 아트 콘테스트 개최

현대자동차는 아티스트들의 자유로운 창작 활동을 응원하고, 향후 협업을 통해 새로운 혁신을 이끌어 갈 아티스트 크루를 모집하기 위해 디지털 아트 콘테스트 'Freedom Of Movement'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콘테스트 참여 희망자는 다음달 2일까지 주제에 부합하는 이미지 또는 영상 작품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주제는 ‘언제, 어디든지 떠날 수 있는 이동의 자유'다. 소주제는 #RELAX, #LIFESTYLE, #CONNECT다.

시상 인원은 총 20명이다. 이들에겐 총 3000만 원의 작품활동 지원금이 주어진다. 또한 수상작 디지털 전시 참여 기회와 약 3개월 간의 ‘H-ART(하트)’ 크루 활동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 아트 콘테스트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 코리아, 11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 출시

BMW 코리아는 오는 15일 BMW 샵 온라인을 통해 11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11월 온라인 한정 에디션은 △뉴 3시리즈 퍼스트 에디션 △뉴 M340i 퍼스트 에디션 △뉴 218d 액티브 투어러 퍼스트 에디션 △M135i xDrive 프리즘 파이어 오렌지 △M3 컴페티션 M xDrive 세단 △M4 컴페티션 M xDrive 쿠페 산마리노 블루다.

이 외에도 정규 판매 모델에 여러 편의사양이 추가된 온라인 전용 모델로 △X5 xDrive40d 온라인 익스클루시브 △X6 xDrive40d 온라인 익스클루시브가 상시 판매된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온라인 판매 채널 'BMW 샵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