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나눔 Together’로 홀로 어르신 겨울나기 지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JT저축은행, ‘나눔 Together’로 홀로 어르신 겨울나기 지원
  • 유채리 기자
  • 승인 2022.12.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유채리 기자]

JT저축은행이 지난 21일 지역복지센터 아동들과 함께 홀로 어르신 가구의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Together'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 전달식에 참여한 이나경 JT저축은행 사회공헌활동 담당자(사진 왼쪽)와 이상영 신흥지역아동센터 센터장(사진 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지난 21일 지역복지센터 아동들과 함께 홀로 어르신 가구의 겨울나기를 위한 ‘나눔 Together’ 후원 활동을 진행했다. 사진은 전달식에 참여한 이나경 JT저축은행 사회공헌활동 담당자(사진 왼쪽)와 이상영 신흥지역아동센터 센터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 = 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지난 22일 지역 복지센터 소속 아동들과 지역 내 홀로 어르신들의 겨울나기를 지원하는 ‘나눔 Together’ 후원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후원 활동은 성남지역 취약 계층 아동들이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 약 50가구를 대상으로 겨울 방한물품과 손편지를 제작해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활동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JT저축은행과 8년 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경기도 성남 신흥 지역아동복지센터 아동 20여 명이 참여했다.

후원 활동 재원은 JT저축은행 임직원들이 2022년 한 해 동안 모금한 기부금으로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후원 활동에 참여한 아동들에게 별도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연말을 앞두고 임직원들이 한 해 동안 한 마음으로 모아 온 기부금으로 뜻 깊은 활동을 진행했다”며 “이번 공헌활동을 통해 아동들이 나눔과 배려의 실천을 되새기며 주변을 살피고 더불어 사는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JT저축은행은 아동학대 문제 등 사회 문제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문제 개선을 위해 지난 2021년부터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 외에도 지역사회의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도 펼쳐오고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보험·저축은행 담당)
좌우명 : 타인의 신발 신어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