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 진행
KGC인삼공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정관장 제품을 구매하면 실시간 배송하는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19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 볼 수 있다.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에서 직접 배송되며, 전국 800여 개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제품과 지역을 확인하고 신청 가능하다.
정관장몰에서는 ‘매장픽업’도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결제하고 알림톡 또는 SMS 제품 교환권을 수령해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하이트진로, 사회복지기관에 명절음식 전달
하이트진로는 설날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계층 이웃에 명절음식을 후원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후원으로 떡국떡과 만두, 김치찜 등 총 7000인분의 음식이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관, 자활센터 등 전국 35개 사회복지기관에 지원된다. 이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과 장애인, 어르신 등 지역 취약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칭따오,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 출시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맥주 칭따오(TSINGTAO)는 ‘2023 계묘년 달토끼 리미티드 에디션 캔’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지혜와 평화, 번창, 풍요를 상징하는 검은 토끼의 해를 기념해 전설 속에 등장하는 절구 찧는 달토끼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복(福) 글자와 절구를 찧는 달토끼를 함께 새겨 새해의 번창과 풍요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도수는 기존 4.7%에서 0.3%p 높은 5%로 출시됐다. 제품은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에서 판매된다.
해태, ‘고향만두 면교자’ 출시
해태제과는 ‘고향만두 면교자’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짬뽕 만두와 삼선우동 만두 2종으로 구성됐다. 만두피는 얇은 피 만두보다는 두껍고 원조 고향만두보다는 얇다. 짬뽕만두는 천연 강황 가루를 사용한 노란 짬뽕면 색, 삼선우동 만두는 하얀 색이다. 만두소에는 야채와 국산 돼지고기, 오징어 등을 넣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