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신작 ‘THRONE AND LIBERTY’, 파이널 테스터 모집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씨(NC) 신작 ‘THRONE AND LIBERTY’, 파이널 테스터 모집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1.26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메이플스토리’, ‘이삭토스트’와 손잡고 ‘커리업 토스트’ 출시
넥슨, 신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 국내 정식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26일 파이널 테스터(Final Tester) 모집을 시작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신작 ‘THRONE AND LIBERTY’, 파이널 테스터 모집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 대표 김택진)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신작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26일 파이널 테스터(Final Tester) 모집을 시작했다.

엔씨는 2월 21일, 22일 양일 간 판교 R&D센터에서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이틀 중 하루를 선택하여, 2월 12일까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TL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튜토리얼(tutorial) △세계관과 스토리를 파악할 수 있는 ‘코덱스(Codex) 플레이’ △지역 이벤트 △레이드(Raid) 시스템 등의 콘텐츠를 약 5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NC) 최문영 PDMO(수석개발책임자)는 이날 "TL 출시에 앞서 게임성을 검증하고 이용자분들의 궁금증을 직접적으로 해소하기 위해 최종 테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테스트에서 확인된 사항을 바탕으로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상반기 내 글로벌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가 손잡고 ‘커리업 토스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넥슨 제공

넥슨 ‘메이플스토리’, ‘이삭토스트’와 손잡고 ‘커리업 토스트’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토스트 브랜드 ‘이삭토스트’가 손잡고 ‘커리업 토스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커리업 토스트’는 많은 이용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던 ‘레벨업 토스트’ 이후 ‘메이플스토리’와 ‘이삭토스트’가 출시한 두 번째 특별 토스트다. 커리, 소시지, 치즈, 양배추 등의 재료로 구성돼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다. 3월 5일까지 일부를 제외한 전국 ‘이삭토스트’ 매장과 온라인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 주문할 수 있다.

‘커리업 토스트’ 구매 시 ‘핑크빈’ 혹은 ‘예티’ 담요를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담요를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아이템 ‘포근 토스트 침대’, ‘이삭토스트 명찰 반지’, ‘이삭토스트 말풍선 반지’로 구성된 쿠폰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동안 ‘넥슨 현대카드’를 사용해서 ‘이삭토스트’에서 4천 원 이상 구매 시 1천 원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강원기 총괄 디렉터는 이날 "많은 용사님들께서 ‘레벨업 토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두 번째 특별 토스트 ‘커리업 토스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커리업 토스트’ 및 ‘핑크빈’, ‘예티’ 담요와 함께 따뜻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11시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넥슨 제공

넥슨, 신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 국내 정식 출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11시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신규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나이트 워커’는 액션성을 앞세운 PC 플랫폼 MORPG 로, 강렬한 타격감과 세련된 조작감을 통해 호쾌한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직업으로는 △검사 ‘B’ △격투가 ‘마리’ △마법사 ‘갈가마귀’ △총술사 ‘맥’ △중화기 딜러 ‘오드리’ △액션 서포터 ‘아라’ 등 6개의 기본 캐릭터와 각 전직 캐릭터 2종을 선보여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더불어 동화, 무협, 빙하 등 다양한 세계관이 어우러진 200개의 독특한 스테이지를 구성해 게임의 몰입도를 높였다.

‘나이트 워커’ 박주형 총괄 디렉터는 “‘나이트 워커’만의 스타일리시한 액션, 호쾌한 타격감을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개발에 매진해왔다”라며, “유저분들이 ‘나이트 워커’ 플레이를 통해 액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경험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게임의 재미를 우선시하여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넥슨은 ‘나이트 워커’ 공식 출시를 기념해 2월 2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의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5레벨 단위 달성 이벤트로 ‘영웅 장비 상자’ 보상을 지급하며, 모두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RTX4090’, ‘아이폰14프로’, ‘갤럭시 버즈2프로’ 등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주말 핫타임’ 이벤트로, 28일부터 29일까지 저녁 8시에서 9시 사이 20분간 접속을 유지한 모든 유저에게 ‘아르카나 3개’, ‘행운의 네잎클로버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박주형 총괄 디렉터가 ‘워커(‘나이트 워커’ 유저)’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으며, 개발의 소회와 함께 게임의 주요 강점과 특징을 소개했다. 

이날 ‘나이트 워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인 모델 주우재가 등장하는 신규 광고 영상 2편도 공개했다. 주우재가 게임 속 메인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착장으로 등장하며, 주요 스킬의 특징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한편, 26일부터 29일까지 ‘옥냥이’, ‘풍월량’, ‘짬타수아’ 등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가 플레이하는 ‘나이트 워커’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오는 2월에도 유명 인플루언서의 플레이 영상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