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손상 모발 관리 앰플 출시
LG생활건강의 미국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인 실크테라피가 17일 ‘본드 앤 리페어 본딩 앰플 & 본딩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손상된 모발 속에 단백질을 침투시키고 손상된 큐티클에 단백질을 결합해주는 전문 살롱 케어 제품이다.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본딩 앰플을 뿌리고, 바로 본딩 트리트먼트를 바른 뒤 한꺼번에 씻어내면 된다.
블랙야크, 기술력 공유 캠페인 전개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는 ‘AWC’(All Weather Contro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AWC는 비, 바람 등 외부 환경의 변화에도 피하지 않고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혁신하는 블랙야크의 기술력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블랙야크는 이번 캠페인의 제품으로 ‘AWC 자켓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는 자연에서의 활동이 많아지는 봄철 비, 바람 등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방수, 방풍 기능성을 한층 높인 제품군이다
이랜드재단, 프랑제리와 함께 ‘위드잇’ 캠페인 전개
이랜드재단은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프랑제리(frangerie)와 함께 ‘위드잇’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는 지역 내 저소득층 취약계층에게 빵을 나누는 캠페인이다. 이랜드재단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지원하는 협력기관을 추천하면, 프랑제리가 기부한 빵이 협력기관을 통해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된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