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LG생활건강, ‘마이크로액티브’ 신제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마이크로액티브’의 신제품 ‘리페어 세럼’과 ‘소프트 핏 크림’ 2종을 7일 출시했다.
리페어 세럼은 피부 보습에, 소프트 핏 크림은 피부 진정에 각각 도움이 된다. 제품 패키지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다. 90% 재생 유리, 재생 플라스틱이 사용됐으며 분리배출이 용이한 구조로 제작됐다.
LF몰, 단독 상품 전문관서 ‘챔피온 캠핑라인’ 선봬
LF가 운영하는 LF몰이 자체 단독 상품 전문관 ‘L:able’(엘:에이블)관에서 오는 19일까지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신상 캠핑라인을 선보인다.
엘:에이블이 단독 판매하는 이번 라인은 캠핑과 봄나들이에 적합하게 구성됐다. 챔피온 캠핑라인은 1970년대 전반 미국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한 클래식한 색감과 미국 젊은 층을 중심으로 주목 받은 히피문화(Hippie culture)를 형상화한 그래픽을 적용했다. 스웨트 셔츠(Sweat Shirt)와 스웨트 팬츠(Sweat Pants), 후드티(Hoody) 라인이 대표적이다.
나우, ‘가먼트다잉 포틀랜드 스웻 시리즈’ 출시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브랜드 나우(nau)가 ‘포틀랜드 스웻 시리즈’를 7일 출시했다. 맨투맨과 후드티가 대표 상품이다.
포틀랜드 스웻 시리즈는 옷을 만든 후 염색하는 방식의 ‘가먼트다잉’을 적용했다. 이 염색 기법은 옷을 만든 후 필요한 제품에만 염색을 해 원단을 염색한 뒤 옷을 제작하는 방식보다 물과 염료의 사용을 줄여준다. 또, 봉제 부분이 수축되면서 만들어지는 자연스러운 구김과 색감이 빈티지한 감성을 더해준다.
노스페이스,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7일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2023 키즈 스프링 컬렉션은 변화무쌍한 봄철 날씨에도 아이들의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주고 스타일리시한 코디까지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했다. ‘키즈 고 마운틴 재킷’, ‘키즈 스쿨데이 히트 가디건’, ‘키즈 애니메이트 스웨트셔츠’를 비롯해 신학기 가방과 신발도 선보인다.
애경산업, ‘딥 클린 휩 클렌징 폼’ 출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린 케어 브랜드 ‘포인트앤’(point&)이 ‘딥 클린 휩 클렌징 폼’(DEEP CLEAN WHIP CLEANSING FOAM)을 7일 출시했다.
풍성한 거품으로 미세먼지, 노폐물을 세정해주는 클렌징 폼이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함유한 거품이 부드러운 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네이버 뷰티 윈도, 11번가 등 온라인에서 판매된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