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혼다코리아, 2023년형 ‘CB750 호넷’ 출시
혼다코리아는 도심 주행부터 교외 투어링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미들급 스포츠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CB750 호넷(HORNET)’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2023년형 CB750 호넷은 역대 시리즈의 민첩하고 강력한 주행 성능을 실현하면서, 프레임과 파워 유닛을 완전히 새롭게 개발해 압도적 퍼포먼스의 미들급 스포츠 네이키드로 거듭났다.
755cc 크랭크 직렬 2기통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91마력, 최대토크7.6kg.m를 발휘한다. 공차 중량은 190kg이다. 1마력 당 무게가 2.09kg에 불과해 고출력 실현에 강점을 지닌다. 이 외 전자제어 스로틀(TBW)을 채용하고, 다양한 주행 상황을 고려한 4가지의 라이딩 모드를 제공한다.
2023년형 CB750 호넷은 △펄 화이트 △블랙 △맷 옐로우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053만 원이다. 상황과 용도에 따른 액세서리 패키지도 별도 구매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창립 20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새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등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는 내달 22일까지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 20주년 기념 유상 수리 고객 사은품 증정 △브레이크 패드·브레이크 디스크 유상 교환 고객 브레이크 오일 증정 △익스프레스 서비스 이용 고객 더클래스 효성 장우산 증정 등의 혜택을 마련했다.
입고 고객들은 주요 부품 20% 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55% 할인 등 타이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이 함께 운영된다.
이 외에도 더클래스 효성은 신사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차량관리용품 패키지 △소모품 10% 할인 △고객 1주년 기념 쿠키 등을 증정한다.
렉서스코리아, 전국 특별 서비스 캠페인 실시
렉서스코리아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특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지난해 하반기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ICSI) 종합평가에서 1위에 오른 것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해당 캠페인 기간 동안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모든 고객에겐 △에어컨 필터 △에어 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등 부품 및 공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브리지스톤 타이어에 한해 신차 출고 시 장착된 타이어(OE)와 동일한 제품을 구매할 경우 20%, 교체용 타이어(RE)의 경우 10% 할인을 제공한다.
차량용 액세서리 구매 프로모션도 운영된다. 렉서스 ES와 RX, NX 등의 모델 전용 액세서리에 한해 최대 25% 할인을 진행한다. 렉서스 중고차 보유 고객이 공식 서비스 센터에 처음 입고할 경우엔 무상점검 서비스가 주어진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