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청호나이스, '2023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청호나이스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3 서울커피엑스포'에 참가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8종과 공기청정기 4종 등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를 포함한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이 부스 전면에 배치돼 방문 고객들이 원하는 맛을 직접 선택해 시음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전시회 기간 동안 부스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준비됐다. 청호나이스 부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에스프레카페 커피 무료 시음권과 손거울 등의 랜덤 선물이 제공되며 현장 계약 시 렌탈료 월 최대 1만6000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됐다.
신도리코, K-BPI 사무용복합기 부문 12년 연속 1위
신도리코는 '2023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이하 K-BPI)에서 사무용복합기 부문 1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BPI 조사는 브랜드의 인지도, 이미지, 선호도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브랜드 관리 모델로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 파워를 가늠하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신도리코는 올해까지 12년 연속 1위(총 20회)라는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 국내 사무기기 업계를 선도해온 기술력과 업계 최대 규모의 네트워크에 기반한 서비스 경쟁력,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최적의 프린팅 환경을 조성해온 고객 중심 경영철학이 종합적으로 작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