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hy, 앰플형 화장품 출시
hy가 앰플형 화장품 ‘NK7714 하이퍼 부스팅 앰플’을 2일 출시한다.
신제품은 hy 자체 개발 화장품 원료 ‘피부유산균7714’로 만든 첫 스킨케어 제품이다. 자사 특허 유산균을 배양한 발효물로 10여 년의 연구 끝에 상용화했다. 이중구조로 사용 직전 뚜껑의 캡을 누르면 각 성분이 섞이는 방식이다. 상단에는 △피부유산균7714 △NK세포 배양액 △제그펩타이드, 아래에는 △글루타치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이 담겨있다.
hy는 브랜드 모델로 배우 강소라를 발탁했다. 강소라는 기획 단계부터 개발에 참여해 본인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제품에 반영했다.
LF몰, 명품 선물 제안 행사 열어
LF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이 오는 15일까지 명품시계, 명품 주얼리를 최대 80% 할인하는 ‘워치&주얼리’ 행사를 진행한다.
LF몰은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다양한 명품 브랜드의 시계, 주얼리 상품을 제안한다. 이번 워치&주얼리 행사는 LF가 운영하는 명품시계 멀티 편집숍 ‘라움워치’(RAUM WATCH) 매장과 온라인 전문관에서 진행된다.
미쟝센·일리윤, 각각 콜라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염모 전문 브랜드 미쟝센과 저자극 더마 브랜드 일리윤이 각각 캐릭터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미쟝센은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 라인의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한다. 색상은 라벤더 블랙과 톤다운 브라운 컬러 2종이다.
일리윤은 산리오캐릭터즈 에디션을 선보인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프레쉬모이스춰 스크럽 워시와 로션 등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엘리자베스 올슨 광고 온에어
에이블씨엔씨의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광고 제작사 돌고래유괴단과 함께 제작한 TV CF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이 출연한 광고는 미샤의 브랜드 정체성을 반전이 담긴 영상으로 표현해냈다. 이번 광고는 미샤가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전개하고 있는 ‘뷰티 이즈 리얼리티’(BEAUTY IS REALITY) 캠페인의 일환이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