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과 MOU 체결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블록체인 기부 플랫폼과 MOU 체결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5.0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01. (좌)체리 이수정 대표이사, (우)한화호텔앤드리조트 김형조 대표이사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수정 체리 대표이사(왼쪽)와 김형조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대표이사가 9일 협약식에서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9일 체리와 기부 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으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걷고 기부하는 ‘스니커즈 데이’ 캠페인을 추진할 계획이다. 스니커즈 데이는 전체 목표 걸음 수 600만 보를 달성하면 기부 단체인 사단법인 야나를 통해 보육원 아동 여행을 지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체리 애플리케이션에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캠페인을 선택 후 걸으면 되며, 오는 15일부터 31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지난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스니커즈 데이의 경우 10일 만에 목표 걸음을 달성했으며 추후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기부 캠페인을 비롯해 지역 상생, 환경 보호 등 다양한 ESG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리는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을 활용한 기부 플랫폼이다. 기부금 활용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트래킹 기술이 적용됐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