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토크쇼 라방 ‘지우네’ 론칭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홈쇼핑, 토크쇼 라방 ‘지우네’ 론칭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5.18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팔로워 1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오는 23일 팔로워 1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팔로워 1100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 '미지우'와 토크쇼 형식의 모바일 생방송 '지우네'를 론칭한다고 18일 밝혔다.

'지금 우리의 플레이리스트'의 줄임말인 지우네는 인플루언서가 고정 출연하는 토크쇼 방송으로, 방송마다 새로운 주제를 정해 고객과 대화하는 것이 핵심 콘텐츠다. 오는 23일 첫 선을 보이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60분 동안 진행된다. 

첫 방송에서는 여행을 주제로 미지우가 MBTI별 여행지 추천, 사연 읽기 등 토크쇼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A.H.C 썬패치' 등 여행 관련 상품이 소개되며 미지우의 자체 브랜드 '펀더멘탈' 선글라스도 최대 65% 할인 판매된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최대 20%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00만 원의 적립금도 지급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