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스킨유, 신제품 출시하고 신세경과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 바디 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는 샤워젤과 스크럽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 신세경과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킨유 샤워젤 2종(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은 여름에 어울리는 시트러스, 플로럴 계열의 향취를 느낄 수 있다. 바디스크럽은 스킨유에서 처음 선보이는 유형으로, 기존 스킨유의 딥 머스크 향에 선셋 오랑쥬, 오드 플로럴, 더스티파우더 향이 추가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올리브영 오프라인·온라인몰을 비롯해 아모레몰, 네이버를 포함한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 판매된다. 모델 신세경과 함께한 스킨유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매거진 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킨푸드, 캐릭터 머핀앤너츠와 협업 패드 출시
스킨푸드는 캐릭터 머핀앤너츠와 협업한 패드 3종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협업 제품은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 패드)와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미나리 패드), 에이콘 포어 펩타이드 패드(도토리 패드) 3종 본품에 머핀앤너츠 인형 키링과 한정판 스티커로 구성됐다.
제품은 스킨푸드 몰, 올리브영, 에이블리, 올리브영 명동 플래그십 매장에서 판매된다. 재고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
LG생활건강, 천안 취약계층 위해 물품 지원
LG생활건강이 충남 천안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0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지난 1일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샴푸, 바디워시, 세탁세제, 주방용품, 화장품 등 총 47종이다. 제품은 천안 지역 사회복지기관단체를 통해 독거노인, 청소년, 장애인 등 취약계층에 배분될 예정이다.
애경, 은평구 ‘세제 정거장 어스’ 사업 후원
애경산업이 지난 1일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은평구, 은평시니어클럽과 함께 노인 일자리를 창출하는 자원순환 사업인 ‘세제 정거장 어스’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애경산업은 세제 정거장 어스 사업에 오는 2024년 12월까지 세탁세제, 주방세제 등 5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후원한다.
세제 정거장 어스는 은평구 관내에 리필 스테이션을 설치하고 노인 일자리 참여자를 배치해 재활용 용기를 가져온 취약계층에 탄소중립 교육과 세제 소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리필 스테이션은 시립은평노인종합복지관, 신사노인복지관 등 은평구 관내 노인복지관과 푸드마켓 등에 총 9개가 설치된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