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 개설만 해도 현금 증정…최대 743만원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이사 김원규)은 최대 743만 원을 지급하는 현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는 △계좌 개설 △타사 대체 입고 또는 거래 △주식 거래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이베스트투자증권 신규 계좌를 개설한 뒤 국내주식을 1원 이상 거래하면 2만 원을 즉시 받을 수 있고, 100만 원 이상 거래하면 2만 원이 추가 지급된다.
또한 타사 계좌 주식을 이베스트투자증권 비대면 계좌로 입고 후 거래하면 조건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의 현금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누적 금액별 매일, 매주, 이벤트 기간 전체로 나눠 정해진 인원에게 최대 150만 원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모든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거나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신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HTS에서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영진 이베스트투자증권 플랫폼영업팀 팀장은 “많은 고객분들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저희가 준비한 현금 혜택 가득 받으시고 성공 투자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화투자증권,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전개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한두희)은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 ‘MZ가 그린에 진심! ZZIN-GREEN’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친환경에 대한 인식 제고와 함께 공감대 형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캠페인은 MZ세대를 대상으로 이달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온라인 기부 포털)을 통해 진행된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한화투자증권이 실천 중인 다양한 활동들을 살펴보는 착한클릭과 응원댓글을 통해 해피빈 기부 아이템 ‘콩’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퀴즈를 통해 친환경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에 대한 MZ세대들의 생각도 확인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은 캠페인 종료 후 참여자들이 응원하는 환경 단체 2곳에 최대 2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경영지원실 상무는 “MZ세대와 한화투자증권은 친환경에 진심인 공통점이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가능한 내일을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교보증권, ‘온라인 장외채권 오픈 이벤트’…모바일백화점상품권 증정
교보증권은 ‘온라인 장외채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으로 장외채권을 거래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매수 금액에 따라 모바일백화점상품권이 증정된다. 장외채권 1000만 원 이상 매수 시 2만 원권, 5000만 원 이상 매수 시 5만 원권, 1억 원 이상 매수 시에는 10만 원권 상품권이 지급된다.
교보증권 온라인 매매시스템을 이용한 장외채권 매매는 100만 원 단위의 소액투자도 가능하다.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보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WM상품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윤 교보증권 WM상품지원부 부장은 “고금리 시기에 채권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편리한 채권투자 서비스와 우수한 채권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