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 틴트 ‘센슈얼 누드 스테인’ 출시
아모레퍼시픽 뷰티 브랜드 헤라가 틴트 ‘센슈얼 누드 스테인’을 12일 출시한다.
센슈얼 누드 스테인은 기존 틴트 ‘센슈얼 쉬어 스테인’을 개선한 제품이다. 달맞이꽃 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이 함유됐으며 수분감과 보습 성분을 강화했다는 게 헤라의 설명이다.
LG생활건강 후, ‘로얄 레지나’ 신규 출시
LG생활건강의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후)가 안티에이징 라인 ‘로얄 레지나’를 12일 출시했다.
로얄 레지나는 에너지 드롭 트리트먼트, 에너제틱 리페어 세럼, 에너제틱 리차징 크림 등 3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트리트먼트, 세럼, 크림 세 단계 관리로 피부 에너지와 활력을 채워주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LF 닥스, 이덕형과 협업한 여름 컬렉션 선봬
LF가 전개하는 영국 클래식 브랜드 ‘닥스’(DAKS)는 그래픽 아티스트 이덕형(DHL) 작가와 함께 여름 리조트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닥스 체크 패턴을 새롭게 디자인했다. ‘비치 웨어’와 ‘스윔웨어’, ‘서머 아우터’, 가방, 액세서리 등 남성, 여성 라인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닥스 여름 컬렉션은 닥스 남성, 여성, 액세서리 매장에서 판매된다. 여름 휴양지 콘셉트의 홍보 콘텐츠는 영상, 사진 등으로 LF몰과 닥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