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 지역 경제 및 관광사업 활성화 MOU 체결
에어서울, 중국 현지 여행사와 ‘장자제’ 투어 상품 기획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편슬기 기자]
제주항공, 인천~푸꾸옥 노선 주 7회 재운항 돌입
제주항공은 오는 10월 29일부터 베트남의 몰디브라 부리는 '푸꾸옥' 노선을 주 7회 일정으로 재운항한다고 23일 밝혔다.
베트남에서 가장 큰 섬인 푸꾸옥은 베트남 국민들로부터 '진주 파라다이스섬'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휴양지 중 한 곳이다. 연중 온화한 날씨와 청정해역을 보유해 바다거북과 듀공을 볼 수 있고,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다. 또 사파리와 테마파크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 여행객들에게도 제격이라는 게 제주항공의 설명이다.
에어부산, 부산 대표 기업 3사 협약 체결
에어부산이 지난 21일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카지노 부산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부산 지역 경제 및 방한 관광사업 활성화를 위해 3사가 유기적으로 협력하고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체결됐다. 앞으로 3사는 상호 시너지 증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이용 고객 증대를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업무에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달라진 시장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와 경제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에어서울, 중국 장가계 특별 프로모션 실시
에어서울은 장자제(장가계) 자유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장자제 자유여행을 원하는 승객들은 항공권을 구매한 후 '마이리얼트립'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현지의 다양한 투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동 편의를 위한 픽업 및 샌딩 서비스 상품만 별도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다.
하늘로 통하는 가장 높은 길로 알려진 '천문산'을 비롯해, 영화 아바타(2009년)의 모티브가 된 원가계, 장자제 국립공원, 황용동굴 등 장자제 대표 관광지가 포함된 1일 투어, 반일 투어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좌우명 : Do or do not There is no t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