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누적 판매 100만 갑 돌파…삼양식품, 경희대와 산학협력 MOU 체결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누적 판매 100만 갑 돌파…삼양식품, 경희대와 산학협력 MOU 체결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07.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1_립파이 초코 제품 이미지
립파이 초코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누적 판매 100만갑 돌파

롯데웰푸드는 ‘립파이 초코’가 출시 50일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갑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립파이 초코는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맛과 품질을 한층 끌어올려 8년 만에 다시 선보인 제품이다. 

삼양식품, 경희대학교와 산학협력 MOU 체결 

삼양식품이 경희대학교와 지난 7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기업과 대학 간 실무 위주의 산학과정 공동개발 △23년 2학기 교과과정 ‘삼양식품 글로벌 전문가’(영업&마케팅) 개설 △우수인재 인턴십 실시와 입사 지원 시 우대혜택 등이다. 

오비맥주, 발포주 ‘오엠쥐 쏘굿’ 출시

오비맥주의 발포주 브랜드 ‘오엠쥐’(OMG)가 ‘오엠쥐 쏘굿’(OMG SO GOOD)을 한정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오엠쥐 쏘굿은 청량함과 깔끔한 목 넘김이 특징인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이다. 여름철을 겨냥해 330ml 캔 6개입 번들에 6000원으로 한정 출시됐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냉동 냉면’ 선봬

CJ제일제당은 면과 육수, 고명 등에서 차별화된 맛 품질을 구현한 냉동 냉면 신제품 ‘비비고 평양냉면’과 ‘비비고 함흥냉면’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비비고 냉동 냉면은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HMR)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당신의 식탁으로 찾아가는 맛집, 비비고 테이블’을 콘셉트로, 면발의 식감과 육수의 감칠맛,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명 등 전국 유명 외식 맛집 수준의 맛과 정성을 담아내는 데 주력했다.

팔도, ‘​비빔면 푸드트럭’ 진행

팔도는 ‘팔도비빔면 푸드트럭’(이하 푸드트럭)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월 마친 대학교 순회 행사에 이은 두 번째 시식 이벤트로, 오는 13일부터 진행된다. SNS를 통해 모집한 사연 중 도움과 응원이 필요한 곳이 시식 대상으로 선정됐다. 장애학생 체육부, 학력인증센터, 특수학교 등 총 10곳이다. 여름휴가를 맞은 일반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7월과 8월 각 1회씩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푸드트럭이 운영된다.

팔도는 자사 공식 사회공헌활동으로 푸드트럭 정기 운영을 검토 중이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