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글로벌 희귀의약품 3종 판매계약 체결…동아제약, ‘락토바이브 지노솔루션’ 출시 [의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광동제약, 글로벌 희귀의약품 3종 판매계약 체결…동아제약, ‘락토바이브 지노솔루션’ 출시 [의약오늘]
  • 손정은 기자
  • 승인 2023.07.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광동제약, 글로벌 희귀의약품 3종 국내 판매계약 체결

광동제약은 이탈리아의 희귀의약품 전문기업 '키에시'(CHIESI Farmaceutici)와 국내 독점 판매,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이탈리아의 희귀의약품 전문기업 '키에시'(CHIESI Farmaceutici)와 국내 독점 판매,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광동제약

광동제약은 이탈리아의 희귀의약품 전문기업 '키에시'(CHIESI Farmaceutici)와 국내 독점 판매,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광동제약이 국내 독점 판매·유통 권리를 갖는 제품은 희귀질환인 레베르시신경병증에 적응증을 가진 '락손'(Raxone), 파브리병 치료제인 '엘파브리오'(Elfabrio), 알파-만노시드 축적증 치료제인 '람제데'(Lamzede) 등 글로벌 신약 3종이다.

동아제약, 질 건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락토바이브 지노솔루션' 출시

동아제약은 질 건강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인 '락토바이브 지노솔루션'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질 건강 유산균인 리스펙타 균주와 동아제약의 EPS 특허 유산균(EPS DA-LAIM)으로 설계한 질 건강·장 건강의 복합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다. 또한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 증진을 위해 아연과 셀렌도 함유됐다.

동아제약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네이버 썸머위크에서 최대 32% 할인을 포함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대목동병원, 보건복지부 '성장형 질환유효성평가센터 구축사업' 선정

이대목동병원은 보건복지부가 공모한 '2023년 성장형 질환유효성센터 구축사업'에 최근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대목동병원은 2023년부터 2027년까지 5년의 사업 기간 동안 보건복지부로부터 총 90억 원의 연구비를 지원받아 비뇨기·여성질환 전문 '이대목동병원 유로진(UroGyn) 유효성평가센터'를 구축하게 된다.

동성제약, 비건 버블염색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컬러' 출시

동성제약은 비건 버블 염색약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헤이 씨리얼 버블 헤어 컬러는 파파야열매추출물, 로키마운틴 라즈베리 열매즙 등 9가지 비타 과일 콤플렉스로 리얼한 염색 컬러 구현은 물론 염색 후 모발 손상 최소화하기 위해 귀리 단백질이 함유됐다.

이번에 출시된 컬러는 새치용(1.0 딥블랙), 새치멋내기용(4.3 모카브라운), 멋내기용(5.01애쉬초코, 6.1베이지브라운, 5.56 로즈브라운)으로 총 5가지다.

어떠케어, '전국찍먹자랑' 이벤트 진행

GC케어의 건강한 생활습관 관리 앱 어떠케어는 '전국찍먹자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전국찍먹자랑은 어떠케어 푸드카메라를 통해 음식을 '찍고' '먹고' SNS에 자랑하는 이벤트로, 오는 8월 19일까지 어떠케어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된다. 어떠케어 앱을 다운받고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대상 더글라스 하우스 워커힐 숙박권(1명) △최우수상 네스카페 돌체구스토(3명) △우수상 설빙 망고치즈빙수 교환권(30명) △인기상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교환권(50명)이 증정된다.

담당업무 : 백화점, 편의점, 홈쇼핑, 제약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