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오늘 전세계 출시 [게임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넷마블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오늘 전세계 출시 [게임오늘]
  • 김병묵 기자
  • 승인 2023.07.2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프라시아 전기’ 세 번째 혼돈 보스 ‘속박된 파나스’ 업데이트 실시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 PC MMORPG 4종 서비스 오픈
컴투스 ‘서머너즈 워’, WWF에 멸종 위기 펭귄 보호 위한 기부금 전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병묵 기자]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를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지역 제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 제공

넷마블 기대 신작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오늘 전세계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를 전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지역 제외)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출시 버전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 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가 재미 요소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자 전원에게 △11만9천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 △캐릭터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62개 △SSR 영혼석 120개 △2000 부유석 △주인공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게임 최초 접속일로부터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SSR등급 붉은 장미 하유리 △부유석 △주혼의 구슬 △SSR 영혼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는다.

이외에도 금액과 무관하게 첫 구매 이용자에게 ‘SSR등급 아낙’ 등을 포함한 각종 혜택을 제공하며,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열린다.

 

ⓒ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세 번째 신규 혼돈 보스 ‘속박된 파나스’를 업데이트했다. ⓒ넥슨 제공

넥슨, ‘프라시아 전기’ 세 번째 혼돈 보스 ‘속박된 파나스’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세 번째 신규 혼돈 보스 ‘속박된 파나스’를 업데이트했다.

‘속박된 파나스’는 ‘통곡의 고성 주둔지’ 68레벨 사냥터 ‘무너진 탑’에 등장하며, 넓은 범위로 가해지는 강력한 마법 공격과 화려한 방어 스킬이 특징으로, 결사원들과 함께 변화하는 보스 패턴을 파악하며 공략해야 한다. 보스 처치 시 보스 콘텐츠에서만 얻을 수 있는 전설부터 희귀 등급까지의 장비 파편과 전설부터 영웅 등급까지의 아퀴룬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여도에 기반해 보상을 제공하여 소속 결사에 상관없이 참여한 모든 인원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전설 1종을 포함한 신규 탈것 7종도 추가하며 이에 따른 신규 탈것 보유 효과를 도입했다. 또, 모든 클래스별 전설 등급 아퀴룬 각 1종, 희귀 및 영웅 등급 신규 장비도 추가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장비 획득의 재미도 느낄 수 있으며, 보다 수월한 상위 사냥터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매주 수요일, 일요일 저녁 10시에 주둔지 네 곳에서 진행하는 기존 1차 ‘에테르 방어전’에 ‘회복탑’ 4개를 새롭게 추가한 2차 ‘에테르 방어전’을 진행한다. ‘에테르 전도체’ 주변에 세워지는 ‘회복탑’은 ‘전도체’를 회복시키는 역할을 하며, '회복탑'을 파괴하기 위해 몰려드는 몬스터들을 처치해야 하며, 1차 ‘에테르 방어전’보다 아이템 획득 단계를 낮춰 3단계 웨이브부터 핵심 보상인 ‘영웅 아퀴룬’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41부터 61레벨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안전 사냥터 ‘뒤틀린 황금항’을 추가하여 안정적인 육성 공간을 제공한다. 사냥터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메인 에피소드 ‘아퀴 체화’를 완료해야 하며, 각 마을에 배치된 ‘뒤틀린 황금항의 전이술사’를 통해 입장할 수 있고, ‘리네아 대륙’으로 복귀 시 최초 입장했던 위치로 돌아갈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 플랫폼인 ‘퍼플(PURPLE)’에서 PC MMORPG 4종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전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 '퍼플', PC MMORPG 4종 서비스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 플랫폼인 ‘퍼플(PURPLE)’에서 PC MMORPG 4종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6일 전했다.

퍼플 서비스를 시작하는 PC 게임 4종은 ‘리니지 리마스터(이하 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다.

퍼플은 엔씨(NC) 게임을 PC와 모바일에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플랫폼으로, 2019년 서비스를 시작했다. 리니지M, 리니지2M, 리니지W 등 6종의 게임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온, 블소, 리니지 테스트 서버 이용자는 오늘(26일)부터 퍼플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리니지, 리니지2 서비스는 8월 9일 시작한다. 이용자는 퍼플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편의 기능(퍼플톡, 퍼플온, 퍼플 라이브 등)을 게임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엔씨(NC)는 PC MMORPG 4종의 퍼플 서비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온, 블소 이용자는 7월 26일부터 8월 2일까지, 리니지, 리니지2 이용자는 8월 9일부터 1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용자는 △퍼플의 다양한 기능을 살펴보며 스탬프(도장)를 모으는 ‘웰컴 투 퍼플 투어’ △퍼플의 채팅 기능인 ‘퍼플톡’에서 퀴즈를 푸는 ‘퍼플 투 머치 토커’ △퍼플의 음성 채팅 기능을 30분 이상 활용하는 ‘내 목소리가 들리니?’ 등의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사회공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WWF(세계자연기금)에 멸종 위기 펭귄 보호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6일 전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 ‘서머너즈 워’, WWF에 멸종 위기 펭귄 보호 위한 기부금 전달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사회공헌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WWF(세계자연기금)에 멸종 위기 펭귄 보호를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26일 전했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오랜 시간 ‘서머너즈 워’를 성원해 준 글로벌 유저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뜻깊은 활동에 함께하기 위해 지난 6월 26일부터 사회공헌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플레이만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글로벌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공동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이에 컴투스는 유저들과 뜻을 모아 자사가 조성한 기부금을 WWF에 전달해 생물 다양성 보전을 위한 활동을 후원했다.

WWF는 세계 최대 비영리 자연보전 기관으로, 1961년부터 세계 각 분야 전문가들과 국제기구, 기업, 시민단체와 파트너십을 형성해 생물종 멸종 방지, 생산과 소비의 생태발자국 감소 등을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전달된 기부금은 WWF의 생물 다양성 보전 활동 중에서도 지속가능한 어업 전환과 해양 동물 서식지 보전을 위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게임·공기업 / 국회 정무위원회
좌우명 : 행동하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