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현대해상, ‘겪어보면 다른 보험’ 신규 TV광고 온에어
현대해상화재보험(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이 이정재와 함께하는 신규 TV 광고 ‘겪어보면 다른 보험’ 편을 공개했다.
8일 현대해상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한 네 번째 캠페인으로, 늘 한결 같은 모습으로 고객에게 힘이 되는 현대해상의 진정성 있는 모습을 담고 있다.
광고는 ‘좋은 첫인상보다 중요한 건 함께 하는 내내 좋은 인상을 남기는 일’이라고 말하는 이정재의 모습으로 시작하여, 보험 역시 가입하는 순간은 물론, 질병, 사고 그리고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함께하는 내내 좋은 인상을 지켜 나가는 현대해상의 모습을 화면에 담고 있다.
특히 다양한 상황 속에서 현대해상과 함께 웃음짓는 고객들의 모습을 담아, 고객이 어떠한 순간에도 항상 웃을 수 있도록 케어하는 현대해상, 그래서 겪어보면 다른 보험이 현대해상임을 강조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현대해상은 한결 같은 마음과 행동으로 고객에게 믿음을 주는 보험회사라는 것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어떤 상황이 오더라도 고객이 웃을 수 있게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과 함께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규 광고와 광고 비하인드를 전달하는 메이킹 필름은 현대해상 유튜브 채널 및 TV, 극장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 개최
교보생명은 최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광화문글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6일 열린 시상식에는 편정범 교보생명 대표이사 사장과 수상자 및 가족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편정범 사장은 축사를 통해 “디자인 공모전 작품이 걸리는 광화문글판 가을편은 하나부터 열까지 시민이 만드는 글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광화문글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이 여러분의 꿈을 향한 도약의 발판이 됐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교보생명은 광화문글판을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고자 2014년부터 매년 가을편 디자인을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을 통해 선정하고 있다. 올해로 9번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신달자 시인의 시 ‘가을 들’(삼천 번을 심고 추수한 후의 가을 들을 보라 이런 넉넉한 종이가 있나)을 주제로, 지난 7월 한 달간 256편에 이르는 작품을 접수했다.
교보생명은 디자인의 공감성과 심미성, 독창성을 기준으로 디자이너와 대학교수 등 다양한 전문가들의 의견을 수렴한 끝에 총 7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대상 수상자 1명에게는 300만 원, 우수상 수상자 2명에게는 100만 원, 장려상 수상자 6명에게는 50만 원의 장학금을 각각 수여했다. 대상 수상작은 현재 광화문글판 가을편으로 게시되고 있다.
대상을 받은 작품 ‘넉넉한 마음 한 장’은 들판 자체를 하나의 큰 종이로 표현한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함께 가을 들의 역동감을 살린 디자인으로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허서연(중앙대학교·21)씨는 텅 빈 들판을 바라보는 농부의 뒷모습에서 아쉬움보다는 뿌듯함이 느껴지도록 그 후련한 감정을 잘 표현해 이번 공모전 대상의 주인공이 됐다.
허서연 학생은 “좋은 취지로 이런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공모전을 열어 준 교보생명에 감사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세상을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번 그려보았다”며 “공모전은 시민이 시민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는 것이기도 해 의미가 남다르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