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그룹, ‘착한 걸음’으로 학교 놀이터 개선 사업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강그룹, ‘착한 걸음’으로 학교 놀이터 개선 사업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3.10.12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12일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열린 ‘학교 놀이환경개선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에서 곽진수 동국홀딩스 전략실장(좌), 김희권 세이브더칠드런 대외협력부문장(우)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12일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본사에서 열린 ‘학교 놀이환경개선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에서 곽진수 동국홀딩스 전략실장(왼쪽)과 김희권 세이브더칠드런 대외협력부문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동국제강그룹

동국제강그룹은 12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세이브더칠드런 코리아 본부에서 ‘학교 놀이환경개선 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에는 곽진수 동국홀딩스 전략실장 전무, 김희권 세이브더칠드런 대외협력부문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후원금은 ‘착한 걸음 캠페인’으로 마련한 누적 기부금 약 8200만 원 상당이다. 

동국제강그룹 임직원들은 걸음 수만큼 기부금을 축적해 인근 지역 아동을 후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해 온 바 있다. 지난달 11일부터 20일까진 캠페인 기간을 지정, 임직원 참여를 독려하기도 했다. 올해는 그룹사 임직원 총 1055명이 참여한 결과, 총 8200만 보 누적 기록을 세웠다. 지난해 대비 1100만 보 증가한 수치다.

해당 캠페인을 통해 마련한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동국제강 인천공장 인근 봉수초등학교의 노후 놀이 시설 개선 사업에 쓰인다. 향후 아동참여워크숍을 통해 디자인을 설계하고 시공해 약 8개월 후 새로운 놀이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곽진수 동국홀딩스 전략실장은 "동국제강 인천공장 소재지 이웃에게 온정을 전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및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을 이어나갈 것"이라 말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