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홈퍼니싱 서비스 론칭 “디지털 전환 속도”…무빙, 그리고와 ‘친환경 전기 이륜차 신사업 MOU’ [유통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샘, 홈퍼니싱 서비스 론칭 “디지털 전환 속도”…무빙, 그리고와 ‘친환경 전기 이륜차 신사업 MOU’ [유통오늘]
  • 정재은 기자
  • 승인 2023.10.23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한샘은 홈퍼니싱 부문 서비스를 개발,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샘

한샘, 홈퍼니싱 분야 한샘몰 서비스 론칭 "디지털 전환 속도"

한샘은 홈퍼니싱 부문 서비스를 개발,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한샘은 이번 홈퍼니싱 서비스 디지털 전환 작업을 통해 홈리모델링과 홈퍼니싱 부문 전반에 옴니채널(Omni-Channel)'을 구현했다. 옴니채널이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거나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말한다. 

한샘은 지난 2월 △아파트로 찾기 △언택트 3D 제안서 △리모델링 매니저 기능 등을 선보이며 홈리모델링 분야에 옴니채널을 구현했다. 이어 이번엔 한샘몰 웹페이지와 앱에 홈퍼니싱 부문 신규 기능인 △매장 상담 예약 △QR체험카드 △붙박이장 셀프플래너를 추가했다.

무빙, 그리고와 '친환경 전기 이륜차 신사업 협력 MOU'

무빙은 '그리고(GreeGo)'와 '친환경 전기 이륜차 신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리고는 '제주 스마트시티 챌린지 사업'의 일환으로 모빌리티 공유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제주도 내 퍼스널 모빌리티 대여 사업뿐만 아니라 실시간 대중교통 정보 확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이번 협약에 따라 그리고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무빙의 전기 이륜차 모델인 'U1'을 대여, 반납할 수 있게 됐다. 무빙의 U1은 그리고의 '스마트 허브'와 '모드락허브'에서 대여 가능하다. 

이마트24, 압력솥 원리로 맛 높인 파우치 먹거리 판매

이마트24는 파우치를 활용한 냉장식품 6종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날부터 냉장용 간편조리 식품 브랜드 '이지투쿡(EASY to cook)'의 △속초식 닭강정 △매콤제육불고기 △함박스테이크 △미트볼 △새우볶음밥 △투움바파스타 판매를 시작한다. 

이번 파우치 상품은 압력솥의 원리를 활용해 맛을 끌어올렸다. 이지투쿡 상품은 상품 개봉 없이 전자레인지에서 가열하면 뜨거운 증기가 파우치 내에 가득 차 압력솥의 효과를 발휘한다. 

이마트24는 내용물의 맛과 품질을 높인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맛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락앤락, 글로벌 컨퍼런스 'LocknLoad 2023' 성료

락앤락은 글로벌 컨퍼런스 행사 'LocknLoad 2023'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일 서울 중구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에서 진행됐다. 락앤락은 '더욱 새로워진 락앤락, 더욱 강해진 락앤락과 함께 미래를 향해 전진하자'라는 의미를 담아 행사명을 'LocknLoad 2023'으로 정했다. 유럽, 동남아시아, 서남아시아 등 15개국에서 해외 파트너들이 참석해 락앤락의 글로벌 비전을 공유했다.

락앤락의 주요 제품 전시도 함께 진행됐다. △식품보관용기 △베버리지웨어(텀블러·물병) △쿡웨어 △소형가전의 주요 인기 제품을 비롯해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었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