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정재은 기자]
KT알파 쇼핑, 블랙알파데이 프로모션 진행 "최대 31% 할인 혜택"
KT알파 쇼핑은 최대 31%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알파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KT알파 쇼핑은 오는 11일까지 패션, 이미용 상품부터 스포츠, 계절가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인기상품을 모바일로 구매 시 11%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결제금액의 최대 10% 해당하는 금액만큼 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바일앱 구매 시 결제금액의 10%, 상품당 최대 3만 원의 적립금을 지원한다.
대표 인기상품으로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종근당건강 홍삼녹용 프리미엄, 정관장 홍삼원 등 건강기능식품과 여성복 브랜드 조이너스, 스포츠의류 밀레골프, 베네통 골프 등이 있으며 행사 상품 수만 약 100여 개에 이른다.
현대홈쇼핑, '동물의 날' 맞아 고객과 함께 유기동물 사료 2.5톤 기부
현대홈쇼핑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서 유기동물 사료 전달식을 열고 총 2.5톤의 사료를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앞서 현대홈쇼핑은 '동물의 날'을 맞아 지난 2일부터 29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 고객 참여형 유기동물 후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 페이지에 달린 고객의 응원 댓글 1개당 사료 1kg씩, 하림펫푸드가 캠페인 기간 현대H몰에서 판매된 상품 1건당 사료 1kg씩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캠페인 운영 결과 현대홈쇼핑이 1.5톤, 하림펫푸드가 1톤의 사료를 기부해 총 2.5톤의 사료가 전달됐다.
현대홈쇼핑은 같은 기간 현대H몰에서 익일 배송되는 반려동물 상품을 구매한 고객도 기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구매 고객 1명당 반려동물용 유산균 10포씩 기부하는 이벤트로, 총 3000포의 반려동물 전용 유산균을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전했다.
CU, 자체 결제 키운다…'CU머니' 한 달 만에 5만 명 가입
CU는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CU머니'의 가입자 수가 5만 명을 돌파했다고 31일 밝혔다.
CU머니는 CU의 커머스 앱인 포켓CU 내 모바일 카드에 현금을 충전, 은행 계좌와 연동해 사용하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CU머니의 가입자 수는 론칭 일주일 만에 1만 명을 돌파, 이후 매주 가입자 수가 주간 평균 172.2% 씩 증가하며 지난 26일 5만 명을 넘었다. 특히 CU머니에 대한 관심은 20대에서 가장 높게 나타났다.
20대의 이용률이 높은 이유는 최근 고물가 시대에 젊은층을 중심으로 짠테크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CU머니를 통해 알뜰 소비와 함께 파격적인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너튜브 각 나왔다" GS25, 점보라면 2탄 짬짜면 '공간춘' 출시
GS25는 점보라면 2탄 공간춘쟁반짬짜면(이하 공간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GS25는 '점보라면'의 새로운 도전을 위해 볶음면 형태로 시리즈 2탄 '공간춘'을 준비했다. 공간춘은 군 마트(PX) 꿀조합 레시피인 공화춘짜장과 간짬뽕을 결합한 '짬짜면'이다.
공간춘은 가로 34cm, 세로 28cm 높이 9cm의 용기 안에 일반 1인분 라면 8개와 공화춘짜장소스 1개, 간짬뽕소스 1개, 후레이크 1개, 매운소스 1개가 동봉됐다. 최근 매운맛 라면 트렌드에 따라 개인별 기호에 맞춰 사용될 수 있도록 매운소스를 추가로 넣었다. 취향에 따라 공화춘짜장과 간짬뽕을 반반씩 따로 조리해 나눠 먹거나 섞어 먹을 수 있다.
좌우명 :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