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겨울 시즌 음료 2종 출시…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억 후원 [식품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엔제리너스, 겨울 시즌 음료 2종 출시…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억 후원 [식품오늘]
  • 안지예 기자
  • 승인 2023.11.0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안지예 기자]

[롯데GRS_이미지]엔제리너스, 추운 날씨에 든든하게 즐기는 겨울 시즌 음료 2종 출시
엔제리너스 겨울 시즌 음료 2종 ⓒ롯데GRS

엔제리너스, 겨울 시즌 음료 2종 출시

롯데GRS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겨울 시즌 음료 2종을 1일 출시했다.

겨울 신제품은 밤과 누룽지 시럽을 더한 ‘할米밤라떼’와 얼음과 튀밥을 함께 갈아 넣고 누룽지 시럽과 카라멜 튀밥을 올린 ‘할米쉐이크’다. 오는 12월 31일까지 판매한다.

엔제리너스는 아이부터 부모 세대까지 전 연령층이 함께 추억의 감성을 공유하며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구수한 누룽지 시럽과 오트·우유를 활용한 레트로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였다.

빙그레, 대한적십자사에 성금 2억 원 후원

빙그레는 대한적십자사에 재난취약계층 구호 성금 2억 원을 후원한다고 1일 밝혔다.

빙그레와 대한적십자사는 지난달 31일 오후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구호 성금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이번에 후원하는 성금 2억 원은 재난 구호 물품 지원과 각종 재난 구호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구호 성금 후원 협약식과 함께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 가입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은 사회적 가치 확산과 나눔 실천에 동참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기여한 기업에게 대한적십자사에서 제공하는 법인 단체 고액 기부자 인증이다. 빙그레는 2013년을 시작으로 대한적십자사에 지속적으로 후원해 누적 기부금액 10억 원을 넘겼다.

롯데웰푸드, 베트남 현지 빼빼로데이 프로모션 진행

롯데웰푸드가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베트남 시장에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

우선 베트남에 빼빼로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호치민 1군 로터리에 옥외광고를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간 설치한다. ‘군’은 우리나라의 ‘구’와 같은 의미다. 1군은 관광지와 금융, 외국계 회사가 밀집해 있는 곳으로 우리나라의 광화문 지역과 비슷하다. 출퇴근 유동인구와 관광객 이동이 많은 곳에 설치한 옥외광고로 브랜드 홍보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호치민 10군(주거밀집지역)에 위치한 ‘반한 쇼핑몰’에는 빼빼로데이 문화 체험이 가능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이 쇼핑몰은 10군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젊은 고객들이 많이 이용한다. 팝업스토어는 빼빼로데이를 포함한 10월 말부터 2주간 운영하며 오픈 4일간 누적 방문객 수 약 1만2000명을 돌파했다. 또한 베트남 현지 유통사들과 함께 빼빼로 전용 매대를 설치해 10월부터 6개월간 운영한다.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