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주식·채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유진투자증권, 신규고객 대상 봄맞이 이벤트 [증권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삼성증권, 주식·채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유진투자증권, 신규고객 대상 봄맞이 이벤트 [증권오늘]
  • 박준우 기자
  • 승인 2024.03.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준우 기자]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증권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삼성증권

삼성증권, 주식·채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삼성증권은 지점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채권 입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점거래 고객은 지점 PB가 관리자로 지정돼 있는 고객을 의미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점거래 고객이 10억 원 이상 국내외 주식, 국내 채권을 타증권사에서 삼성증권으로 대체 입고할 경우 금액별 종이상품권을 차등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벤트 참여 고객별로 10억 원 이상은 10만 원, 20억 원 이상은 20만 원, 30억 원 이상은 3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10억 원 이상 입고한 고객 중 30억 원 이상 신규·업셀 고객에게는 70만 원 상당의 리워드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관리자로 지정된 PB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신규고객 대상 봄맞이 이벤트

유진투자증권은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이벤트 ‘깨워라! 당신의 투자본능’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유진투자증권은 온라인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및 OTT 이용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비대면 종합계좌를 최초로 개설(주민등록번호 기준)하고, 이벤트에 신청한 뒤 국내주식을 500만 원 이상 거래(매매 합산 금액)한 고객에게 3만 원을 지급한다.

해당 고객이 계좌 개설 다음 달부터 6개월 동안 매월 국내주식을 500만 원 이상 거래할 경우에는 OTT(넷플릭스 스탠다드 혹은 티빙 스탠다드) 1개월 이용권을 매월 제공한다. 단, 오는 4월 30일 기준 국내주식 자산 100만 원 이상 요건 충족과 함께 ‘쏙쏙멤버십’ 구독을 유지해야 한다.

국내주식 ‘순입금고(주식 입고 금액과 현금 입금의 합에서 주식 출고와 현금 출금을 뺀 값)’에 따라 최대 1000만 원 지급 혜택도 있다. 온라인 신규 고객이 대상이며, 이벤트 신청 후 순입금고가 1000만 원 이상일 경우 3만 원, 5억 원 이상 시 20만 원까지 단계별로 혜택이 늘어난다.

10억 원 이상일 경우 10억 원당 50만원씩 지급되며, 최대 1000만 원(200억 원 달성 시)까지 받을 수 있다. 다만, 4월 30일까지 500만 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하고, 올 6월 30일까지 순입금고 금액을 유지해야 한다.

중개형ISA 계좌 신규 개설 이벤트도 준비됐다. 온라인 또는 영업점을 통해 중개형ISA 계좌를 신규 개설하고, 1만 원을 순입금하면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을 선물한다. 신규 고객 여부와 상관없이 유진투자증권에서 중개형ISA 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유진투자증권은 구독형 투자정보서비스 ‘쏙쏙멤버십’ 1년 구독료(월 3000원) 무료 및 선착순 500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오는 5월 17일까지 ‘쏙쏙멤버십’ 가입을 유지해야 한다.

‘깨워라! 당신의 투자본능’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세미나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하나증권
세미나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하나증권

하나증권,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 개최

하나증권 롯데월드타워WM센터는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하나증권은 오는 8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롯데월드타워WM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올해 미국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투자솔루션을 제공한다.

세미나에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참석을 희망하는 고객은 롯데월드타워WM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롯데월드타워WM센터에서는 국내 및 미국 부동산 투자 및 종합자산관리 프리미엄 서비스 상담 등도 가능하다.

양경식 하나증권 롯데월드타워WM센터장은 “롯데월드타워WM센터는 금융자산관리와 국내외 부동산 관리를 아우르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며 “이번 세미나는 손님들이 미국 부동산 시장에 대한 현황을 파악하고 맞춤형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증권·핀테크 담당)
좌우명 : 닫힌 생각은 나를 피폐하게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