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코리아, 박인비 등 여성골퍼 3인 앰버서더 선정…혼다도 프로골퍼 앰버서더에 차량 지원 [자동차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벤츠 코리아, 박인비 등 여성골퍼 3인 앰버서더 선정…혼다도 프로골퍼 앰버서더에 차량 지원 [자동차오늘]
  • 장대한 기자
  • 승인 2024.03.07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장대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골프 선수 박인비, 박현경, 김민솔을 올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벤츠 코리아, 여성 골퍼 박인비·박현경·김민솔 앰버서더 선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골프 선수 박인비, 박현경, 김민솔을 올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관련 홍보 활동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브랜드 앰버서더 3인은 앞으로 1년간 다양한 고객 행사에 참여한다. 메르세데스-벤츠가 주관하는 아마추어 골프 대회 '메르세데스 트로피'(MercedesTrophy)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박인비 선수는 지난 2016년부터 2022년까지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LPGA 명예의 전당에 최연소 입성 등의 화려한 커리어를 자랑한다. 박현경은 많은 열성 팬을 보유하며 2023년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여자골프 기대주인 김민솔은 만 18세 생일이 지나는 오는 6월 중순 KLPGA 프로 전향 예정이다.

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앰버서더를 통해 앞으로도 최고의 브랜드에 걸맞은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혼다코리아, 프로골퍼 이정민·박준홍 앰버서더 선정

혼다코리아는 KLPGA 이정민 프로와 KPGA 박준홍 프로를 각각 오딧세이와 CR-V 하이브리드의 앰버서더로 새롭게 선정하고 차량을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프로골프투어 2024 시즌 시작을 앞두고 두 선수의 활약을 기원하며 혼다를 대표하는 패밀리 미니밴 오딧세이와 베스트셀링 SUV인 CR-V 하이브리드를 향후 1년간 제공한다. 

이들은 혼다코리아가 전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에 참여하고, 선수 활동 및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통해 앰버서더로서 오딧세이와 올 뉴 CR-V 하이브리드의 매력을 다양한 측면에서 전달할 계획이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올 한 해 국내 프로골프투어에서 이정민 프로와 박준홍 프로의 활약을 응원한다"며 "이들의 뛰어난 실력과 다양한 매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오딧세이, CR-V하이브리드와 만들어 나갈 긍정적인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리본카, 동대구지점 리뉴얼 오픈

오토플러스의 비대면 직영인증중고차 플랫폼 리본카는 대구·경북 지역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대구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동대구지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리본카는 고객 상담실을 1층으로 확장 이전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중고차 생산 역량도 강화해 최대 전시 규모를 200대로 늘렸다. 

더불어 고객들이 상품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전용 포토존도 구축했다. 고객들은 지점 방문 전 포토존에서 촬영된 차량 사진을 통해 주요 사양을 꼼꼼하게 확인할 수 있다.

리본카는 동대구지점을 비롯해 △인천 청라 △서구 △일산 △부산 △광주 △제주 등 총 7개 지역에 오프라인 직영점을 운영 중이다.

담당업무 : 자동차, 항공, 철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