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김나영 기자]
여기어때, 제휴사 '비즈니스 멤버십' 혜택 키운다
여기어때는 기업 전용 멤버십 플랫폼 '여기어때 비즈니스'의 제휴사 혜택을 강화했다고 8일 밝혔다. 멤버십 할인율을 높이고, 전용 특가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비즈니스에 가입한 기업의 임직원은 '비즈 엘리트' 등급으로 즉시 상향된다. 이 등급은 전용 숙소 예약 시 10% 이상 할인된 금액에 예약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숙소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신규 가입 쿠폰과 횟수 무제한 3% 할인 쿠폰도 발행된다. 멤버십 전용 숙소는 할인 금액에 쿠폰 중복 적용이 가능하므로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출장 등 업무 일정에서 활용되는 중소형 호텔은 비즈 엘리트 특가 상품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야놀자, '국내 봄여행' 할인 기획전
야놀자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국내여행에 특화된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야놀자는 이달 17일까지 총 50만 원 상당의 국내 호텔·리조트 전용 쿠폰팩을 지급한다. 전국 5성급 특급호텔 예약 시 최대 10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강원과 제주, 여수, 경주 등 인기 여행지 숙소 전용 최대 5만 원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또한, 투숙일 하루 전까지 미리 예약 시 최대 5만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제휴카드 및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최대 1만 원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가격 경쟁력을 강조한 차별화된 혜택으로 국내여행 독려에도 나선다. 야놀자는 매주 대표 호텔과 펜션을 엄선해 특가로 선보이고, 최대 7%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결제 수단별 최대 10% 할인까지 트리플 혜택도 적용 가능하다. 이 외에 3월 한 달간 국내선 항공권 구매 시 결제액의 50%를 리워드로 지급하고, 국내 숙소 10%(최대 3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좌우명 : Enivrez-v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