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 손정은 기자]

티웨이항공, 해외노선 선착순 오픈런 초특가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은 오는 23일까지 ‘해외노선 선착순 오픈런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는 오픈런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로마 30만2900원부터 △인천-시드니 29만9730원부터 △인천-코타키나발루 10만4100원부터 △인천-울란바타르 15만8800원부터다.
탑승 기간은 일부 노선과 기간을 제외하고 오는 3월 4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진에어, 25년 상반기 진마켓 오픈
진에어는 연중 최대 프로모션인 2025년 상반기 ‘진마켓’을 개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진마켓은 이날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탑승기간은 하계 시즌이 시작하는 3월 30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오전 10시에 동남아 및 괌 노선, 오후 2시부터는 한국 및 해외발 동북아 노선과 국내선이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최대 96% 운임 할인이 적용되며, 국내선의 경우 편도 총액 최저 1만 원 대에 항공권 예매도 가능하다. 또한 진에어페이,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등의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불어 티저 페이지를 통해 지급된 모바일 앱 전용 쿠폰을 이용하면 항공운임, 좌석, 수하물, 묶음할인(좌석팩/수하물팩) 등의 부가서비스 혜택도 제공된다.
이스타항공, 기내 면세품 ‘온라인 사전 주문 서비스’ 시작
이스타항공은 ‘기내 면세품 온라인 사전 주문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내 면세품 사전 주문 서비스는 국제선 기내에서 판매하는 면세품을 출발 전 사전 주문하고 기내에서 수령하는 서비스다. 이스타항공 탑승객은 출발 전 이스타항공 스카이 숍을 통해 기내 판매 면세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간편하게 주문을 마칠 수 있다.
온라인 사전 주문 서비스는 인천, 김포, 김해발 국제선에서 항공편 출발 72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왕복 항공편을 이용하는 승객은 면세품 사전 주문 서비스를 통해 출국편이 아닌 귀국편에서 상품을 수령하도록 선택하는 것이 가능하다. 자세한 서비스 안내는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내 스카이 숍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좌우명 : 매순간 최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