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 성료…지오영, 알레르기 치료제 ‘지르텍’ 신규광고 [제약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동국제약,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 성료…지오영, 알레르기 치료제 ‘지르텍’ 신규광고 [제약오늘]
  • 조현호 기자
  • 승인 2025.03.17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양행, 암환자 위한 헌혈캠페인 전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동국제약이 지난 14일 '2025 사랑의 스케일링' 행사를 진행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이 지난 14일 ‘2025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동국제약,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 성료

동국제약은 지난 14일 ‘제17회 잇몸의 날’을 맞아 대한치주과학회와 한양여자대학교에서 ‘사랑의 스케일링’ 봉사 활동을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사랑의 스케일링은 평소 치과 방문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구강 검진과 스케일링 등 의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재능기부활동이다. △대한치주과학회 △한양여자대학교 △동국제약이 참여했다.

이날 대한치주과학회 회원들과 한양여자대학교 치위생과 학생들은 팀을 이뤄, 80여 명의 성분도복지관 참여자들에게 스케일링과 칫솔질 교육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동국제약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은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참여자 인솔과 동선 및 공간 정리 등 현장 지원 활동을 펼치고, 행사 참가자들의 점심 식사를 제공했다.

성분도복지관은 지적·자폐성 성인 장애인들이 독립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심리·정서적 안정과 일상생활 능력 향상을 위한 교육을 제공하는 지역사회 재활시설이다. △직업 역량 강화 △공동체 생활 기술 습득 △여가활동 등 성인기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지오영, 알레르기 치료제 ‘지르텍’ 신규광고 공개

지오영은 국매 판매 1위 알레르기 질환 치료제 ‘지르텍정’의 신규 광고를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알레르기 질환자를 대상으로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로 제작됐다.

TV 광고는 알레르기 질환으로 반려동물을 키우지 못하거나, 집 안 먼지 및 꽃가루 알레르기로 생활에 지장이 있는 사람 등 일상 속 다양한 고민들을 담아냈다. 또한, ‘알러지 때문에 회피하지 말고, 지르텍 덕분에 해피할 수 있게’라는 메시지와 함께 각자 편안한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연출해 지르텍의 효과를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디지털 광고는 ‘넌 어떤 알러지 있어?’라는 질문을 던지며, 점점 늘어나는 알레르기 항원과 그에 따른 알레르기 인구 증가를 조명한다. 이후, ‘하루 한 알로 알러지 아웃’이라는 간결한 메시지를 통해 빠르고 효과적인 알레르기 비염 관리 솔루션임을 강조한다.

지오영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지르텍이 MZ세대와의 공감대를 강화하는 등 모든 알레르기 질환자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차원에서 기획했다”며 “지르텍이 판매 1등을 넘어 ‘국민 알레르기 약’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굳힐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한양행, 암환자 위한 헌혈캠페인 전개

유한양행은 지난 10일 본사를 시작으로 3일간 3개 사업장에서 ‘암환자를 위한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헌혈 참여율의 지속적인 감소로 인한 혈액 수급 문제를 개선하고,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2008년부터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3개 사업장에서 연 2회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2400여 명의 직원들이 참여했다.

올해 상반기 헌혈 캠페인은 지난 10일 본사를 비롯해 연구소, 공장 등 3개 사업장에서 진행되고, 오는 21일까지 헌혈증 기부도 받고 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의약, 편의점, 홈쇼핑, 패션, 뷰티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좋아하는 것을 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