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라운지·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 커뮤니티 시설 갖춰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김자영 기자]

DL이앤씨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업성도시개발구역에 선보이는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을 분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한국부동산원 청약홈 자료에 따르면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은 지난 5일 진행된 1순위 청약 접수 결과 최고 61.26대 1, 평균 17.49대 1을 기록한 바 있다.
단지는 e편한세상 성성호수공원은 지하 3층~지상 최고 39층 13개 동, 총 176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이 중 전용면적 84~191㎡ 1498가구가 금번 계약 물량이다.
단지는 바로 앞에 성성호수공원이 위치한 ‘레이크 프론트’ 대단지로, 수변 주변 가구의 경우 호수공원을 직접 조망할 수 있다. 여기에 단지 서측으로 약 4만여㎡ 규모의 성성호수공원 방문자센터가 위치해 있고, 단지와 호수 사이 약 3만여㎡ 규모의 근린공원과 단지 동측의 녹지공간까지 포함하면 삼면이 공원으로 둘러싸여 있다.
도보권에 초등학교와 중학교, 고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이며 단지 인근 준주거지역에 근린생활시설이 조성될 계획에 있다.
지상 105동 최상층에는 스카이 라운지와 스카이 게스트하우스 등을 갖춘 스카이 커뮤니티를 갖췄다. 이와함께 스포츠코트, 패밀리 시네마, 사우나 등을 비롯해 △미니짐 △실내골프연습장(GDR) △스크린 골프룸 △피트니스 △G.X룸 △필라테스룸 △런드리 라운지 △라운지 카페(작은도서관) △키즈 라운지(다함께돌봄센터) △드포엠카페 △스터디 라운지 등 가족 구성원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조성한다.
e편한세상의 특화 조경브랜드인 ‘드포엠’을 적용해 단지 중앙 드포엠파크를 비롯해 휴게정원, 미스티포레,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드포엠플레이, 주민운동시설 등의 다양한 조경시설이 단지 곳곳에 들어선다.
여기에 단지는 100% 지하 주차를 통한 단지 내 차 없는 환경을 마련했다. 가구당 1.55대의 넉넉한 주차대수도 확보했다. 이는 성성지구 내 입주한 단지의 평균 주차 대수(가구당 1.21대)를 웃도는 수준이다.

좌우명 : 생각대신 행동으로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