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스타벅스 레디투드링크(RTD) 국내 시장 진출 10주년을 맞아 'You're My Star' 브랜드 캠페인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했던 특별한 사연을 공모하는 이벤트다.
매주 1명씩 당첨자를 선정하며 담청자는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사연 공모는 스타벅스 RTD 10주년 기념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들의 사연은 영상으로 재구성돼 스타벅스 RTD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스타벅스와 동서식품은 2005년 스타벅스 RTD 제품의 수입·제조·판매에 대한 라이센스 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스타벅스 RTD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스타벅스 팅 치우 아시아지역 마케팅 이사는 "이번 이벤트의 사연 공모를 통해 소비자들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되새겨보는 계기가 되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