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세차 용품 전품목 20% 할인 판매
스크롤 이동 상태바
롯데마트, 세차 용품 전품목 20% 할인 판매
  • 박수진 기자
  • 승인 2015.10.19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박수진 기자)

▲ 롯데마트가 셀프 셀차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을철 세차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셀프 셀차를 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을철 세차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는 28일까지 전점에서 왁스, 클리너, 광택제 등 세차 관련 전품목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 판매한다.

현재 롯데마트는 지난 2012년 잠실점(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역점 등 전국 25개 매장에서 차량용품 특화매장인 ‘모토맥스’를 운영하고 있다.

‘모토맥스’는 카시트·매트, 방향·탈취제부터 교환·보수용품 등 일반 대리점 대비 30% 가량 많은 1000여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차량용품 전문 카테고리 킬러 매장이다.

특히 차량용품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판매 상품별로 자가 정비가 가능한 수준으로 상품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와이퍼 교체를 해볼 수 있는 와이퍼 테스터, 차량용 왁스의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왁스 테스터, 연료첨가제 효과에 대해 알려주는 연료첨가제 시연기 등을 운영해 고객들에게 상품 정보뿐만 아니라 쇼핑의 재미까지 선보인다.

김정운 롯데마트 자동차용품 상품기획자(MD)는 “정비소를 거치지 않으면 차량 정비가 힘들다고 생각했던 과거와는 다르게 스스로 차량 정비를 하는 ‘차량용품 DIY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처럼 변화된 고객 수요를 고려해 차량용품 특화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 상품들도 확대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대형마트·홈쇼핑 등을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