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 아동 맞춤 봉사활동 전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 아동 맞춤 봉사활동 전개
  • 서지연 기자
  • 승인 2015.11.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서지연 기자)

▲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원들이 명진들꽃사랑마을 아이들과 크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있다.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 단장 황인정 브랜드전략팀장(뒷줄 왼쪽에서 두번째)ⓒ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여성 임직원·FP들로 구성된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 21명이 지난 24일 결연 복지단체를 찾아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작년 3월 출범한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은 매달 명진들꽃사랑마을과 혜심원을 찾아 아동 맞춤형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1~6세 아이들을 위해 종이접기, 점토놀이, 어린이날 나들이, 추석 송편 만들기 등을 통해 촉감발달, 색감 익히기, 사회성 함양을 도왔다. 돌이나 백일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잔칫상을 직접 차려 축하해 주기도 했다.

봉사활동 취지에 공감한 본사 임직원들로부터 육아용품 기부를 받아 250여개의 장난감, 책, 의류, 인형 등을 아이들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 단장인 황인정 브랜드전략팀장은 “한화생명 맘스케어 봉사단 82명은 여성 특유의 섬세함과 엄마의 마음으로 지난 2년 동안 아이들과 함께해왔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은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은행, 보험, 저축은행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Carpe Diem & Memento Mori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