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는 다음달 8일부터 9일까지 이틀 간 한강 세빛섬에서 한성 모터쇼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성 모터쇼는 지난 해에 이어 두번 째로 진행되는 행사로 다양한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 전시와 시승, A200 차량 옥션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특히 딜러사가 진행하는 단일 브랜드 모터쇼답게 다양한 메르세데스 벤츠 차종이 전시된다. △C-클래스 쿠페 △C-클래스 △GLC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인기 모델부터 △메르세데스-AMG △메르세데스-마이바흐 △G-클래스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럭셔리 모델까지 전시된다.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 동호회의 튜닝 차량도 함께 전시돼 관람객들의 주목을 끌 예정이다. 또한 시승 존도 별도로 운영, 다양한 메르세데스 벤츠 차량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행사장 내에는 방문객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비보이와 전자 현악 밴드의 합동 공연, MC 권재관·김지호와 함께하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가족단위 방문객이 즐길 수 있는 △라이카 포토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쳐 △타로 등의 행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행사 첫날인 8일 오후에는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두시탈출 컬투쇼' 진행자 컬투의 토크 콘서트가 계획돼 있으며, 다음날인 9일 오후에는 한성모터쇼의 하이라이트인 메르세데스 벤츠의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 옥션 행사가 진행된다.
경매가 진행될 차량은 한성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 벤츠 AMG라인 등 순정부품으로 업그레이드된 A 200 모델이며, 경매 수익금은 한성차의 사회공헌활동 '드림그림' 장학사업의 기부금으로 쓰일 방침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지난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 두 번째 한성 모터쇼를 열게 됐다"며 "한성모터쇼에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메르세데스 벤츠의 다양한 차량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한성모터쇼 티켓은 한성자동차 공식 모바일 앱 '한성 스타즈'를 통해 입장권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안내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과 공식 어플리케이션, 한성모터쇼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