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기아자동차는 '2017 K5' 출시를 기념해 8월 한달 동안 기아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12일 출시된 '2017 K5'는 고급스러움을 강화한 'Signature' 트림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극대화시킨 'GT-Line' 트림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기아차는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시그니처 세탁기(1명) △다이슨 무선청소기(5명) △파리바게트 빙수 교환권(500명, SPC 1만원 상품권으로 제공)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 고객을 제외한 전시장 방문고객 전원에게는 2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패밀리 미니밴 '더 뉴 카렌스' 출시를 기념해 기아차 고객을 대상으로 가족 용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더 뉴 카렌스 탄생 기념 행복 특가 이벤트는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기아 레드멤버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는 31일까지 △텐트, 스토브 등 캠핑 용품 39종 △유모차, 유아용 카시트 등 유아 용품 17종 △차량 관리 용품 2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새롭게 태어난 K5와 카렌스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고객 대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신차를 만나는 즐거움을 전달하고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8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나 가까운 전시장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