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 출시를 기념해 '가을의 향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한성자동차는 시승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으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다용도 파우치 백 △테디베어 키링 △메르세데스-벤츠 텀블러 등을 제공한다.
차량 계약,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다양하다.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보스턴 백이 제공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를 증정한다.
더불어 E-Class (HUD 모델 제외) 구매 고객의 경우, 프랑스 명품 주방용품 '르크루제 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재구매 고객에게는 HANSUNG No. 2 퍼퓸에서 천연향료를 추출해 제작한 아로마 팔찌 '한성 무드 체인져'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만의 두 번째 퍼퓸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전시장에서 한성자동차만의 향을 느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성자동차의 시그니쳐 퍼퓸 HANSUNG No. 2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장학생이 직접 패키지 디자인에 참여, 3가지의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