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 오는 12월 분양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 오는 12월 분양
  • 제공 현대건설
  • 승인 2016.11.24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가치 1위 현대건설만의 특화설계, ‘주거 프리미엄’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 투시도 ⓒ 현대건설

현대건설이 창원 의창 팔용동 35-1, 2 번지 일원에 아파트, 주거용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복합주거단지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를 오는 12월 분양한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는 아파트 최고 49층 4개동, 총 1132세대 규모, 오피스텔 최고 29층, 1개동 54실 규모다. 아파트와 오피스텔은 모두 전용 84㎡ 단일 면적으로 구성되며, 상업시설은 단지 지하 1층~지상 1층에 만들어질 예정이다.

아파트 타입별 세대수는 △84㎡A 378세대 △84㎡B 376세대 △84㎡C 378세대고, 오피스텔은 △84㎡OA 28실 △84㎡OB 26실이 제공될 계획이다.
 
편리한 생활편의시설·다양한 교통환경…직장·주거지 근접 단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의 최대 강점은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단지와 인접해 있다는 것이다. CGV 창원점, 뉴코아아울렛 창원점, 홈플러스 창원점이 도보이용이 가능한 거리 안에 위치해 있으며, 창원컨벤션센터, 롯데마트 시티세븐점, 창원 스포츠파크, 파티마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단지와 가깝다.

교통환경도 탁월하다는 평가다. 창원종합버스터미널이 단지 바로 옆에 있고, KTX창원역도 단지와 인접해 있다. 창원대로, 원이대로, 남해고속도로 제1지선 동마산IC, 북창원IC 등을 통한 창원 시내·외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이외에 시화협동단지, 창원 국가산업단지, 신촌단지, STX중공업 등이 단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해 출퇴근이 편리한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브랜드가치 1위 현대건설만의 차별화된 단지 특화 설계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는 브랜드가치 1위(브랜드스톡 2016 3분기 아파트 브랜드가치) 현대건설만의 프리미엄 특화설계이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설계는 남향 위주 동 배치 구성으로 채광·통풍을 극대화했으며, 단지내 주차공간을 100% 지하화했다. 산책로, 테마정원, 하늘정원, 유아놀이터, 어린이놀이터, 중앙광장(잔디마당) 등도 조성될 예정이다. 맘스카페, 키즈놀이터, 작은도서관, 독서실, 동화구연실, 클럽하우스 등 주민공동시설과 피트니스, GX룸,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등 주민운동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오피스텔 동 역시 피트니스, GX룸, 클럽하우스가 적용된 별도의 주민운동시설을 제공한다.

세대 내부설계의 경우, 전용 84㎡A 타입은 4Bay 판상형 구조로 아일랜드 주방, 대형 현관창고, 복도수납장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며, 84㎡B 타입은 4Bay 판상형 구조, ㄷ자형 주방에 안방 드레스룸, 복도창고 등이 유상옵션으로 적용된다. 84㎡C 타입은 3.5Bay 3면 개방형 맞통풍 구조로 대형 드레스룸(유상옵션), 대형 현관창고 등이 제공된다. 오피스텔은 84㎡OA·84㎡OB 타입 모두 4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선보인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는 창원 미래개발의 중심 의창 팔용동과 브랜드가치 1위의 현대건설이 만나는 단지인 만큼,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해 문화복합단지로 꾸밀 예정”이라며 “문화예술특별시로 거듭나는 창원의 대표적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아티움시티 모델하우스는 사업지인 창원 의창구 팔용동 35-2번지에 12월 중 개관한다.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담당업무 : 건설·부동산을 중심으로 산업계 전반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隨緣無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