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안지예 기자)
티켓몬스터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신세계푸드와 손잡고 티몬의 기업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 2종을 지난 25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2종의 티모니 케이크는 연말 각종 모임과 파티에 적합한 케이크로 티모니 5가지 캐릭터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돼 있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및 스타필드 하남 등 23개 신세계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 더 메나쥬리, 블랑제리, 베키아에누보에서 판매된다.
티켓몬스터와 신세계푸드는 앞으로도 다양한 베이커리로 제휴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다음달과 오는 2017년 1월에는 케이크 6종을 선보인다.
티몬은 티모니 케이크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출시 첫 날인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티몬 홈페이지에서 ‘티모니 케이크 0원딜’을 구매한 뒤 한해 동안 감사했던 사람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티모니 케이크를 선물한다.
하성원 티켓몬스터 COO(최고운영책임자)는 “신세계푸드 베이커리 상품에 대한 신뢰도에 티몬 캐릭터의 친근감이 더해진 티모니 케이크로 연말 모임에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향후 티모니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와의 접목을 시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오늘(시사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담당업무 : 유통전반, 백화점, 식음료, 주류, 소셜커머스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
좌우명 : 편견없이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