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농심알기 온라인 펀드 이벤트' 실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NH농협은행, '농심알기 온라인 펀드 이벤트' 실시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1.0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NH농협은행은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으로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 행사를 통해 농민신문 6개월 구독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인터넷 및 스마트뱅킹으로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추첨 행사를 통해 농민신문 6개월 구독권을 지급하는 ’농심(農心)알기 온라인 펀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목적은 온라인 펀드가입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들에게 농업·농촌 전문 신문인 농민신문을 구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나아가 AI 확산, 쌀값 폭락 등으로 신음하고 있는 농촌의 현실을 잘 이해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자는 취지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는 고객은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뱅킹으로 1000만원 이상의 펀드 상품에 가입하면 된다.

농협은행 펀드팀 백문기 팀장은 “농협은행은 고객분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창출된 수익으로 농업 및 농촌지역경제를 지원하고 있는데, 여기에 더하여 고객분들이 농민신문을 통해 농업·농촌의 소식을 꾸준히 접하여 우리의 농업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 궁극적으로 농촌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다”며 “‘농심을 품고, 농민 속으로, 국민 곁으로’ 힘차게 나아가 농업인이 행복해 하는, 국민과 함께하는 농협은행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