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 횡성한우 활용한 간편식 4종 한정 출시
스크롤 이동 상태바
편의점 CU, 횡성한우 활용한 간편식 4종 한정 출시
  • 변상이 기자
  • 승인 2017.01.17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변상이 기자)

▲ 편의점 CU가 설을 맞아 횡성한우로 만든 명품 간편식 4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 BGF리테일

편의점 CU가 설을 맞아 횡성한우로 만든 명품 간편식 4종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BGF리테일은 횡성축산업협동조합과 업무제휴를 통해 업계 최초로 횡성한우를 활용한 프리미엄 간편식 개발에 주력해왔다. 도시락 등 편의점 간편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날로 높아짐에 따라 프리미엄 원재료를 통해 가성비를 제고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CU(씨유) 횡성한우 간편식’ 4종은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해 농림축산식품부에서 명품으로 인증한 1등급 이상(1+, 1++ 등급 포함) 우육(牛肉)을 사용했다.

횡성한우는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뛰어날 뿐만 아니라 영양학적으로 불포화 지방산의 함량이 높아 예로부터 수라상에 올리던 진상품으로 알려져 있다.

‘횡성한우 불고기 정식’은 횡성한우를 버섯 등 갖은 채소와 함께 간장 양념에 볶아 만든 달콤짭쪼름한 불고기를 담은 도시락이다. 불고기 외에도 전, 너비아니, 새송이볶음 등 총 7가지 반찬으로 구성했다.

수제버거 컨셉의 상품도 출시한다. ‘횡성한우 버거’는 고소한 포테이토 번스(빵) 사이에 횡성한우가 60% 이상 포함된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 등 싱싱한 채소를 넣은 프리미엄 버거다.

횡성한우가 들어간 김밥과 삼각김밥도 선보인다. ‘횡성한우 불고기 김밥’은 전체 토핑의 63% 이상을 한우 불고기로 꽉 채워 고기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횡성한우 삼각김밥’ 역시 참깨밥에 불고기 토핑을 푸짐하게 넣어 한우 특유의 담백한 맛을 살렸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맛과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눈높이가 높아짐에 따라 업계 최초로 횡성한우가 들어간 프리미엄 간편식을 선보이게 됐다”며 “높은 가성비에 다양한 요소의 프리미엄을 더해 편의점 간편식의 질적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백화점, 마트, 홈쇼핑, 주류, 리조트 등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한번 더 역지사지(易地思之).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