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은행, ‘마이플러스통장’ 수신고 4조원 돌파
스크롤 이동 상태바
SC제일은행, ‘마이플러스통장’ 수신고 4조원 돌파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7.02.2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전기룡 기자)

▲ SC제일은행은 지난 21일 고금리입출금통장 ‘마이플러스통장’의 수신고가 출시 1년 9개월 만에 4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은 지난 21일 고금리입출금통장 ‘마이플러스통장’의 수신고가 출시 1년 9개월 만에 4조원을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이플러스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수시 입출식 통장이면서도 정기예금 수준의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지난 2015년 5월 첫 선을 보인 상품이다.

마이플러스통장은 전월과 비교해 평균잔액이 줄지 않는 간단한 조건만 충족하면, 1000만원 이상 잔액 보유 시 연1.3%(이하 세전), 300만원에서 1000만원 사이로 잔액 보유 시 연 0.9%의 금리를 제공한다.

최근 시중은행의 6개월 만기 정기예금 금리가 1%대 초중반 수준임을 감안하면 수시 입출식 통장이면서도 정기예금 못지않은 이자를 주는 셈이다.

SC제일은행 김용남 수신상품팀 이사는 “금융환경의 변동성이 커짐에 따라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마이플러스통장이 단기간에 수신 4조원을 넘을 수 있었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오는 4월 28일까지 마이플러스통장 신규 개설 계좌에 대해 2개월간 특별금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마이플러스통장을 신규 개설하면 개설한 달의 다음 달부터 2개월간 특별금리를 적용해, 1000만원 이상 잔액 보유 시 최고 연 1.5%의 특별금리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담당업무 : 재계 및 게임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