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오만 럭셔리 컨퍼런스에 ‘G90·G80’ 후원
스크롤 이동 상태바
제네시스, 오만 럭셔리 컨퍼런스에 ‘G90·G80’ 후원
  • 장대한 기자
  • 승인 2017.04.05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장대한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는 오만에서 열리는 '2017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컨퍼런스'에 'G90(국내명 EQ900)' 4대와 'G80' 4대를 행사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브랜드는 5일부터 6일까지(현지시간) 오만 무스카트시 샹그릴라 바르 알 지사 리조트&스파에서 열리는 '2017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컨퍼런스'에 플래그십 모델인 'G90(국내명 EQ900)' 4대와 럭셔리 대형 세단 'G80' 4대를 행사 의전 차량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컨퍼런스는 프리미엄 패션·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등을 발행하는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社가 럭셔리, 패션 미디어 산업의 오피니언 리더를 대상으로 주최하는 대표적인 국제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명품 브랜드, 마케팅, 금융 등 관련 산업의 CEO, 관리자 등 약 500명이 참석한다.

지난해 서울에서 열린 컨퍼런스에 이어 이번에도 공식 후원사로 나선 제네시스 브랜드는 의전 차량 지원 외에도 공식 행사장 내 G90 전시, 로고 브랜딩을 통해 글로벌 고급 브랜드로서 제네시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컨데 나스트 인터내셔널 럭셔리 컨퍼런스의 후원사가 돼 기쁘다"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산업부를 맡고 있습니다.
좌우명 :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대로 생각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