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마음친구찾기' 캠페인 진행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해상, '마음친구찾기' 캠페인 진행
  • 김현정 기자
  • 승인 2017.05.1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김현정 기자)

▲ 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마음친구찾기' 캠페인을 15일부터 진행한다.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기업PR TV광고에 등장하는 마음봇 캐릭터를 활용한 '마음친구찾기' 캠페인을 15일부터 진행한다.

‘마음친구찾기’ 캠페인은 ‘마음봇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이어 마음봇을 활용한 두 번째 캠페인으로, 마음봇은 현대해상 기업PR 광고에서 인간의 다양한 모습을 관찰하며 마음을 알아가는 로봇 캐릭터다.

현대해상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마음’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마음봇과 친구를 맺는 과정을 통해 고객들이 마음봇 캐릭터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마음의 힘과 중요성을 믿는 현대해상의 기업철학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6월 1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캠페인에 참여한 사람들 중 3000명을 추첨해 ‘마음봇 캐릭터 피규어’를 증정한다. 또한 마음봇 피규어와의 인증샷을 SNS에 올린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추가로 기프티콘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현대해상은 그 동안 ‘마음이 합니다’ 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매개로 △사회공헌활동을 소재로 한 '마음CSR' 캠페인 △교통안전 및 사고예방을 위한 ‘마음예보’ 캠페인 △극장 비상대피도 광고 ‘마음연구소’ 등을 통해 마음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펼쳐왔다.

담당업무 : 국제부입니다.
좌우명 : 행동하는 것이 전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