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강서 어린이 초청 문화체험 행사
스크롤 이동 상태바
대한항공, 강서 어린이 초청 문화체험 행사
  • 송지영 기자
  • 승인 2017.05.24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송지영 기자)

▲ 대한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해 여수공항과 남도지역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26일까지 3일간 어린이들을 위해 여수공항과 남도지역 문화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 강서구 지역 소외 계층과 김포공항 인근 소음 피해지역 어린이 총 40명이 참여한다.

참가 어린이들은 여수공항에 도착해 공항 견학을 하며 문화체험 일정을 시작한다. 이어 순천 드라마 세트장과 사천 항공우주박물관을 방문하고 해안길을 따라 달리는 레일바이크 체험과 여수 밤바다 위를 운행하는 해상 케이블카 탑승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행사는 지난 2009년부터 대한항공과 한국공항공사가 공동으로 매년 진행하고 있다. 인근 지역사회에 대한 기업과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지역 나눔 활동 행사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 사회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자사는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4월 강서구와 김포 지역 장애인 단체 90여 명을 초청해 유람선 관광 체험을 하고 지난 1월에는 인도네시아의 사회기반시설 취약지역을 찾아 고아원 생활관 신축과 파손된 도로의 축대를 보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담당업무 : 항공,정유,화학,해운,상선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서두르지 말되, 멈추지 말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